온세미, 비즈니스 그룹 개편
상태바
온세미, 비즈니스 그룹 개편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4.03.2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세미는 아날로그 및 믹스 시그널 그룹(Analog and Mixed-Signal Group, 이하 AMG)을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새로 임명된 그룹 사장인 수디르 고팔스와미(Sudhir Gopalswamy)가 이끄는 해당 그룹은 업계를 선도하는 온세미(onsemi)의 전력 관리와 센서 인터페이스 디바이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총 193억 달러 규모의 시장을 추가로 개척하는 데 주력하면서, 자동차, 산업, 클라우드 시장에서의 성장을 가속화한다.

또한 사이먼 키튼(Simon Keeton)은 파워 솔루션 그룹(Power Solutions Group, 이하 PSG)의 그룹 사장으로 승진했다.

그의 리더십은 작년 총 매출 40억 달러 이상을 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2023년 8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달성한 수익성 있는 SiC 사업을 강화하는 데 기여했다.

하산 엘 코우리(Hassane El-Khoury) 온세미 CEO는 "이번 조직 개편은 고객의 요구에 초점을 맞춘 고도로 차별화되고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우리의 강점을 기반으로 한다. 사이먼과 수디르의 반도체 산업에서의 전문성과 입증된 실적을 바탕으로 지능형 전력과 센싱 기술 분야에서 더욱 성장할 것이고 강한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