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파란, 교육기관에 웹/쇼핑몰 호스팅 무료 지원
상태바
KTH 파란, 교육기관에 웹/쇼핑몰 호스팅 무료 지원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06.26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업전문학교 및 교육단체에 비즈프리 솔루션 무료 지원키로
30여개 직업전문학교 지원 시작... 실습 위주의 교육에 탁월한 효과

KTH(대표 서정수)가 운영하는 인터넷 포털 파란이 국내 직업전문학교를 비롯하여 교육단체에 웹 및 쇼핑몰 호스팅 솔루션을 무료 지원키로 했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기업마다 비용절감 및 효율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예비 취업자들이 직업전문학교 등 교육기관을 이용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국내 직업전문학교 및 교육단체에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에 파란이 실습 교육을 위주로 하는 직접전문학교에 관련 솔루션을 무료로 지원함에 따라 교육의 질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파란은 중소사업자용 비즈니스 토털 솔루션 비즈프리(http://bizfree.paran.com/)의 주요 상품인 웹호스팅, 쇼핑몰호스팅(비즈형) 상품 무료이용권(3개월)을 수량에 제한 없이 지원하기로 했다. 현재 서울시립 상계직업전문학교, 전통건축직업전문학교 등 30여개 직업전문학교 및 교육단체에 지원을 시작하였다.

서울시립 상계직업전문학교(http://www.sangyehrd.or.kr) 최효정 전임강사는 “기존 교육과정에서는 이론수업 위주로 진행해서 교육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데 미흡한 점이 많았는데, 파란의 웹호스팅 솔루션을 제공받은 결과, 실제 체험학습으로 이어져 학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파란에서는 웹호스팅, 쇼핑몰호스팅 외에 무료로 기업메일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무료 전자세금계산서도 지원할 계획이다.

무료계정 신청안내는 파란 비즈프리 페이지(http://bizfree.paran.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02-3289-408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