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팬들에겐 최고의 소장가치를 지닌 선물이 될 서태지 8집음반 발매
상태바
음악팬들에겐 최고의 소장가치를 지닌 선물이 될 서태지 8집음반 발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06.30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태지 8집활동의 기념비가 될 정규음반 “Seotaiji 8th Atomos” 발매 하루 앞으로 다가와
정규음반의 타이틀 “아침의 눈” 미공개 m/v 스틸 컷 공개

[NAC미디어 한우영 기자 / hanu@anihan.com ] 드디어 서태지 8집활동의 기념비가 될 정규음반 “Seotaiji 8th Atomos” 발매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지난해 보령 미스터리서클로 대대적인 홍보를 시작하여 모아이,틱탁,버뮤다트라이앵글,줄리엣등으로 활동을 해왔으며 전곡의 타이틀화를 기치로 한 정규음반엔 총 12곡이 수록된다.

극심한 음악 산업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전곡을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전무후무한 시도를 하고 있는 서태지는 이번 정규음반 8집의 타이틀곡인 “아침의 눈”의 뮤직비디오를 미리 엿 볼 수 있는 미공개 스틸 컷도 공개하였다. 이번 8집은 기존 서태지 기존 음반 중 가장 많은 트랙 수를 보여주며 모든 수록 곡이 음악성은 물론 대중성까지 갖추고 있어 많은 음악 팬들이 만족할만한 음악들로 채워져 뛰어난 소장가치를 지니고 있다.

무려 4년이라는 기간을 통해 제작된 이번 8집은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는 서태지의 18년간의 음악사의 정점을 보여주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이번 정규음반의 타이틀곡은 “아침의 눈”이며 “REPLICA”와 “아침의 눈”은 이번 09뫼비우스 전국투어에서 최초로 라이브로 공개된 바 있다.

신곡 소개

아침의 눈
오래되고, 소중하고, 아름답던 모든 것은 언젠가 우리 곁에서 사라지고 만다.
그래서 지금 우리가 살아있는 이순간이 더욱 소중하게 느껴지는 것은 아닐까?
미지의 꿈속을 여행하듯, 잔잔한 감성으로 다가오는 8집 음반 중 유일한 슬로우 곡이다
우리는 내일도 만나게 될까?

REPLICA
TV.. 그리고 그 위로 인간의 심리를 조종할 수 있는 자들에 의해 우리는 인간의 존엄성과 나만의 유일함을 잃어버리고 서로가 서로에게 무의식 속에 복제되어가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 독특한 멜로디전개와 긴박하고 장엄함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당신의 이름을 알고 싶다면 TV를 꺼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