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오'의 샤이니, 첫번째 화보집 15일 발매
상태바
'로미오'의 샤이니, 첫번째 화보집 15일 발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07.02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이니의 첫번째 화보집 7월 14일 까지 예약판매 실시!
다양한 팬들을 위한 신선한 모습 선보여 인기 예감!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과 포스터로 팬 최고의 컬렉션 될 듯!

[NAC미디어 한우영 기자 / hanu@anihan.com ] ‘줄리엣’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컨템포러리 밴드 샤이니의 모습을 감상할 수 화보집이 발간된다. ㈜다날(www.danal.co.kr, 대표 박성찬)은 2일부터 14일까지 샤이니 화보집의 예약판매를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UFO타운 등 웹사이트와 핫트랙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 화보집은 15일 발매예정이다.

이번 화보집은 음악,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패션까지 선도하는 샤이니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준비되었다. 샤이니는 자신들의 매력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뉴질랜드의 광활한 자연과 시가지를 배경으로 1주일 동안 쉴 틈 없이 다양한 의상과 컨셉을 소화하며 촬영에 임했다. 자연 속에 동화된 순수함부터 쿨하고 쉬크한 도시 남자의 모습까지 샤이니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수 있다.

이번 화보집에는 멤버들이 찍은 50여 장의 폴라로이드 사진이 한 장씩 삽입되며, 미공개 사진을 바탕으로 한 포스터도 별도 증정될 예정이어서, 단순한 화보집이 아닌 ‘it item’으로 팬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다날 엔터포탈팀 조정민 팀장은 “이번 화보집은 모바일 스타 블로그와 오프라인 매체의 시너지를 통해, 팬들에게 더 다양한 스타의 면모를 보여주기 위해 준비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스타 컨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