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고메즈의 스타화보, 여름보다 더 뜨겁다!
상태바
제시카 고메즈의 스타화보, 여름보다 더 뜨겁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07.08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시카 고메즈, 스타화보 오픈과 동시에 폭발적 인기
신이 축복한 몸매 ‘축복녀’ 별명 네티즌들로부터 얻어
'제시카 고메즈' 효과로 전체 스타화보 조회수 2배 이상 증가

[NAC미디어 한우영 기자 / hanu@anihan.com ] 스타화보 여신 ‘제시카 고메즈’의 인기는 여전했다. 싱가폴과 몰디브에서 촬영된 이번 스타화보에서 제시카 고메즈는 특유의 섹시함과 함께 청순하고 귀여운 모습을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팬들은 “최고의 스타화보”, “섹시의 의미를 다시 쓰는 것 같다”며 반기고 있다. 특히 여성 팬들은 “피부가 정말 건강하다”, “전체적인 몸 라인이 예술이다”, “저런 몸매를 닮고 싶다”며 피부와 건강 관리 비법에 궁금증을 나타내기도 했다.

특히 제시카 고메즈의 완벽한 S라인에 대해 “신이 내린 몸매가 아닌 신이 직접 축복한 몸매”라는 촬영장 반응을 접한 네티즌들은 ‘축복녀’라는 별명을 지어주며 “나도 축복 한번 받아봤으면 좋겠다”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관계자는 “제시카 고메즈 화보 오픈 이후 스타화보 전체 조회수가 평소보다 2배 이상 늘어났다”며 “이제 관계자 사이에서는 ‘제시카 고메즈 효과’라는 신조어가 자리잡았다”고 그녀의 인기를 전했다.

제시카 고메즈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이통3사 무선 인터넷 서비스 화보 코너에서도 볼 수 있다. (사진=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