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첫 번째 화보집이 팬들의 성원 속 15일 발매
상태바
샤이니, 첫 번째 화보집이 팬들의 성원 속 15일 발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07.1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원 속 순수한 모습부터 발랄한 모습까지 다양한 화보 수록
예약 판매 초기부터 온/오프라인과 해외에서 문의 빗발쳐

[NAC미디어 한우영 기자 / hanu@anihan.com ] 모던 컨템포러리 밴드 샤이니 스타화보집 ‘데이(day)’가 팬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15일 발매됐다. 이 화보집은 UFO타운,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등 웹사이트와 핫트랙스 오프라인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데이(day)’는 음악,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패션까지 선도하는 샤이니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뉴질랜드의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다양한 의상과 컨셉으로 촬영되었다. 팬들은 화보집을 통해 자연 속에 동화된 순수한 샤이니의 색다른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화보집은 지난 2일 예약판매 시작부터 온/오프라인 및 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스타 유무선 팬레터 UFO타운(www.ufotown.com)의 팬들은 화보집 판매 페이지에 “뉴질랜드로 여행을 간 샤이니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다니 너무 기대된다”, “누나들(샤이니 팬 별칭) 마음이 벌써 설렌다”등 천 여 개가 넘는 댓글을 달며 화보집 발매일 만을 손꼽아 기다렸다. 그리고 공개된 화보집 표지 이미지에 ‘part 1’이라는 문구를 발견한 팬들이 “2번째 화보집이 출판 예정인 것 같다”, “ 새로운 화보 공개는 언제인지”를 궁금해 하고 있다. 또한 네이버, 다음 등 각 포털 사이트 지식 검색에도 ‘샤이니 화보집’ 이라는 단어가 인기 검색어로 올라가 있다.

또한 이번 화보의 기획과 판매를 담당한 다날 측은 “한류(韓流) 전문 웹 사이트들이 경쟁적으로 자사 홈페이지에서 화보집 판매를 요청할 정도로 해외에서도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샤이니 스타화보집 판매 사이트 : UFO타운 : http://www.ufotown.com/ 교보문고 : http://www.kyobobook.co.kr 예스24 : http://www.yes24.com 인터파크 : http://www.interpark.com 핫트랙스(오프라인에서만 가능) : http://www.hottrack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