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알툴즈, 알약 포함한 전 제품에 윈도우 7 정식 지원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알툴즈, 알약 포함한 전 제품에 윈도우 7 정식 지원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10.23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www.estsoft.co.kr 대표이사 김장중) 알툴즈사업본부는 알툴즈(ALTools) 전 제품이 차세대 운영체제 윈도우 7(Windows 7)을 정식 지원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지난 22일 출시된 윈도우 7은 전작인 윈도우 비스타의 단점을 보완하여 유용한 기능이 새로이 추가됐다는 베타테스터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윈도우 7으로의 전환율이 높을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국내 최다 사용자를 보유한 알툴즈 전 제품은 윈도우 7을 정식 지원한다.

이미 지난 9월 28일 출시된 알툴바(ALToolbar) 1.52를 시작으로 윈도우 7을 정식 지원 하고 있는 알툴즈는 보안 소프트웨어 알약(ALYac) 1.4버전, 압축 소프트웨어 알집(ALZip) 7.51, 이미지 뷰어 알씨(ALSee) 6.0과 음악 재생 프로그램 알송(ALSong) 2.0 에 윈도우 7을 지원하며 윈도우 7 환경에서 오류 없이 완벽하게 실행되도록 만들어 사용자의 편의를 도울 예정이다. 또한 21일 발표회와 함께 출시된 알약 기업용 2.0 버전 역시 윈도우 7을 정식 지원한다.

그 밖에도 이스트소프트 알툴즈사업본부는 지난 8월부터 MS와 ‘윈도우7 생태계 지원 프로그램’의 파트너십 체결을 진행하는 등 알툴즈, 알약 전 제품 간 상호 호환성을 위한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이스트소프트 알툴즈사업본부 정상원 본부장은 “전국민 대부분이 사용하는 알툴즈 사용자들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MS와의 협력을 통하여 전 제품에 윈도우7을 지원하였다”며 “앞으로 윈도우7의 주요 기능과 알툴즈 각 제품들을 연계한 새로운 기능도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