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날렵한 스타일의 2.4GHz 무선 마우스 'm2.4 Racer' 출시
상태바
스카이디지탈, 날렵한 스타일의 2.4GHz 무선 마우스 'm2.4 Racer'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11.04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팀 / webmaster@news.anihan.com ]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은 날렵한 스타일의 2.4GHz 무선 마우스 ‘m2.4 Racer’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제품명과 같이 날렵한 레이싱 자동차를 닮았다. 정확한 포인팅과 빠른 움직임을 중요하게 여기는 마우스와 잘 어울리는 컨셉이다. 기본적으로 800DPI 옵티컬 센서를 달았으며, 정확한 포인팅을 자랑한다. 앞/뒤 이동 버튼까지 달아 웹서핑을 좀더 편하게 할 수 있다.

마우스 동작 상태에 따라 4단계로 변화하는 지능형 절전 설계는 물론 ON/OFF 스위치까지 내장하는 등 배터리 절약 부분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완전한 2.4GHz 무선 마우스로 최대 유효거리는 10M를 지원하며, 리시버를 바닥에 수납할 수 있어 휴대성도 뛰어나다.

스카이디지탈은 “무선 마우스의 경우 배터리 수명에 민감한데, 최대한의 절전 설계와 ON/OFF 스위치로 배터리 사용 시간을 늘리는데 심혈을 기울인 제품”며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 및 성능, 절전 기능 등에 있어 2.4GHz 무선 마우스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스카이디지탈은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유명 벤치마크 사이트 공동구매를 통해 출시기념 한정수량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공동구매 가격은 14900원이다.

가격 : 1만7천원선 문의 : (주)스카이디지탈(www.SkyOK.co.kr, ☎ 02-712-70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