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KT 서비스 통해 네트워크 보안 장비 공급
상태바
안철수연구소, KT 서비스 통해 네트워크 보안 장비 공급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11.1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러스가드'를 ‘KT 매지니드 서비스’ 고객에 함께 공급..국내 보안 업체 중 유일
안정적 공급망 확보..기술력 및 긴급대응체제로 고객 확대 기대

[ NAC미디어 뉴스팀 / webmaster@news.anihan.com ] 글로벌 통합보안 기업인 안철수연구소(대표 김홍선 www.ahnlab.com)는 KT그룹사인 KT네트웍스와 함께 KT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자사의 네트워크 보안 장비 ‘트러스가드(AhnLab TrusGuard)’를 KT가 새로 선보이는 ‘KT 매니지드 서비스’와 함께 공급하기로 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안철수연구소는 ‘트러스가드’ 제품군의 안정적 공급망을 확보하게 됐으며, KT는 신규 회선부가 서비스의 고객에게 고품질 보안 장비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기업/기관 사용자는 ‘KT 매니지드 서비스’를 구매할 때 ‘트러스가드’를 선택적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장비 임대 사용료를 월 단위로 지불하게 된다. 엄격한 심사를 거쳐 국내 보안 제품으로는 유일하게 ‘트러스가드’가 포함됐다.

'트러스가드'는 안철수연구소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의 대표 브랜드로서 고성능 방화벽/VPN 전용 솔루션 기반 위에 통합보안 기술력과 긴급대응 인프라가 유기적으로 결합된 고품질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이다. 최신 보안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고 관리와 운영의 통합으로 효율적인 네트워크 보안 대책을 세울 수 있게 해준다. 소기업에서 중소기업, 대기업(엔터프라이즈), 데이터센터(IDC)까지 모든 기업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7개의 모델을 갖추었다.

안철수연구소 보안사업본부장인 조동수 전무는 “트러스가드 제품군은 보안 콘텐츠 기술과 네트워크 보안 기술, 실시간 긴급 대응 체계 등 모든 것을 자체 역량으로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KT와 제휴로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시장에서 리더십을 강화해나가겠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