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2년 연속 아시아 최고 항공사
상태바
대한항공, 2년 연속 아시아 최고 항공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8.12.12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한항공, 세계적 여행전문지 비즈니스 트래블러‘여행업계 최고상’에서 2년 연속 ‘아시아 최고 항공사’

⊙3년 연속 ‘최우수 비즈니스클래스 운영 항공사’ 및 올해 새롭게 마련된 최고 광고 캠페인 항공사’로도 선정

⊙ 첨단 설비, 고품격 객실 서비스, 글로벌 명품 이미지 지향하는 광고의 우수성 국제적으로 인정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이 전 세계 여행 전문가들로부터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로 또 한번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한항공은 세계적인 권위의 미국 여행 전문지 ‘비즈니스 트레블러’ (Business Traveler)가 발표하는 2008년 ‘여행 업계 최고상’(Best in Business Travel Award)에서 2년 연속 ‘아시아 최고 항공사’(Best Airline in Asia)를 비롯한3개 부문에서1위에 올랐다.

대한항공이2년 연속 아시아에서 최고 항공사 자리에 오른 것은 전 세계적으로도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시아의 유수 항공사들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지켰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


또한 대한항공은 3년 연속으로 ‘아시아/태평양 노선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운영 항공사’(Best Business Class to Asia/Trans-Pacific)로 선정되어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로서의 입지를 재확인하게 되었다.

특히 대한항공은 올해 ‘비즈니스 트래블러’가 새롭게 제정한 ‘최고 광고 캠페인 항공사’(Best Airline Advertising Campaign)에도 올랐다. 대한항공의 글로벌 광고 캠페인은 고유의 푸른색을 활용한 세련된 이미지로 감각적이고도 섬세한 대한항공만의 고품격 서비스를 잘 나타내고 있으며, 타 항공사들과 차별화된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한항공은 ‘엑설런스 인 플라이트’(Excellence In Flight)를 컨셉으로 주문형 오디오비디오

시스템(AVOD) 도입, 인체공학적 최신형 좌석 장착, 신 유니폼 도입, 기내 인테리어 개선 등 항공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부문에서 혁신적인 변화를 꾀하고 있다.

비즈니스 트레블러는 전 세계15만 명 이상의 유료 독자를 확보하고 있는 여행 전문지다. 비즈니스 트래블러 ‘여행 업계 최고상’은 여행업계 종사자들을 중심으로 항공?호텔?공항?여행지 등 각 분야에서 매년7~9월3개월 동안 설문조사를 실시해 발표한다.

이번 ‘여행 업계 최고상’ 시상식은 12월12일 오전11시(한국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피텔 호텔에서 열리며, 결과는 12월?1월 통합호에 게재된다.

대한항공은 최근 세계적 여행 잡지 ‘글로벌 트래블러’ 12월호에서 ‘북(北) 아시아 최고 항공사’(Best Airline in North Asia)로 선정되는 등 항공 분야의 국제적인 상을 잇따라 수상하면서 세계 항공업계에서 고품격 항공사로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에이 스타 뉴스 애니한닷컴>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