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보이 - 아톰의 귀환,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채널NAC]
상태바
아스트로보이 - 아톰의 귀환,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12.01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팀 / hanu@anihan.com ] 올 겨울 가장 기대되는 애니메이션 1위로 관객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이 다가오는 2010년 1월 14일로 개봉을 확정 지음과 동시에 그 동안 베일에 감춰져 있던 새로운 영웅 ‘아스트로’의 다이나믹한 모습을 담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의 메인 포스터는 다이나믹한 단 한 컷의 비주얼만으로도 ‘아스트로’가 펼쳐 보이게 될 스펙타클한 액션 어드벤쳐를 기대하게 한다.

직접적인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채 트레이드 마크인 뾰족한 헤어스타일과 실루엣만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던 티저 포스터와는 달리 최첨단 도시 메트로 시티의 푸른 하늘을 힘차게 날아오르는 ‘아스트로’와 그 뒤에서 위협의 손을 뻗쳐오는 전투 로봇 ‘피스키퍼’의 모습을 전면에 배치한 이번 메인 포스터는 앞으로 펼쳐지게 될 거대한 액션과 어드벤처를 암시하며 보는 이로 하여금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굳게 다문 입술의 결연한 표정의 ‘아스트로’의 모습은 더욱 강력해진 파워의 새로운 영웅으로 재 탄생한 ‘아톰’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한다. 포스터 상단에 위치한 유승호, 조민기, 남지현, 유세윤 등 최고 스타들의 이름만으로도 더욱 설레게 할 이번 메인 포스터는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새로운 영웅으로 탄생한 ‘아스트로’의 활약상을 화려하고 생생한 영상으로 예고한다. 추억 속 작은 꼬마 영웅에서 최첨단 기술력에 의해 더욱 강력해진 영웅으로 탄생한 ‘아스트로’가 스펙타클한 액션과 모험을 펼쳐 보이는 것.

메트로 시티의 하늘을 자유롭게 가르고, 맨 주먹으로 땅을 뚫고 화산이 폭발하는 것처럼 날아오르는 것은 물론 전투 로봇 ‘피스키퍼’와의 스릴 넘치는 대결은 강렬하고 짜릿한 액션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메트로 시티를 위협하는 악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아스트로’의 활약이 돋보이는 이번 메인 예고편은 다이나믹한 액션과 파워풀한 영상으로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과시한다. 3D 애니메이션의 감각적인 영상과 시종일관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액션의 향연은 남녀노소, 세대를 넘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은 문화 아이콘으로 오랫동안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아온 ‘아톰’이 꿈의 공장, 할리우드에서 현대적 감각의 새로운 영웅으로 다시 돌아온 작품.

이미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추억 속 우리들의 영웅 ‘아톰’의 귀환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강력한 캐릭터와 3D 애니메이션의 생생한 영상, 싱크로율 100%의 개성 강한 목소리 연기로 스펙타클하고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다가오는 2010년 1월 14일(목)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수입/배급: ㈜케이디미디어ㅣ감독: 데이빗 보워스ㅣ목소리 출연: 유승호&프레디 하이모어, 조민기&니콜라스 케이지, 남지현&크리스틴 벨, 유세윤&도널드 서덜랜드ㅣ장르: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ㅣ개봉: 2010년 1월 14일(목) 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