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는 강동원, 귀는 2PM! '기다리다 지친다' 전우치 M/V 공개 [채널NAC]
상태바
눈에는 강동원, 귀는 2PM! '기다리다 지친다' 전우치 M/V 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12.09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 영화계 핫이슈 <전우치> + 2009 가요계 핫이슈 ‘2PM’
영화 <전우치>와 2PM의 ‘기다리다 지친다’, 공동뮤직비디오 공개!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엄청난 조회수 기록하며 폭발적 이슈!

[ NAC미디어 뉴스팀 / hanu@nacpress.com ] 지금 대한민국에서 가장 HOT한 영화와 노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유일무이한 기회!

올 겨울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굴 HOT MOVIE <전우치>와 2009년이 낳은 가요게 HOT ISSUE ‘2PM’이 만났다! 영화<전우치>의 영상과 그룹 2PM의 첫 번째 정규앨범 수록곡 ‘기다리다 지친다’ 음원으로 제작한, 공동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된 것.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영화와 가수가 만난 공동뮤직비디오 프로모션으로, 가요계와 영화계를 아우르는 최대 이슈라 할 만하다.

특히 악동도사로 변신한 꽃미남 강동원과 대표적인 악동남들인 짐승돌 2PM의 만남은,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어제 8일 포탈 사이트 다음을 통해 최초 공개된 후 3만7천을 훌쩍 뛰어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공개 하루 만에 BEST 예고편 1위에 오르는 등, 엄청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것.

이는 평균 동영상 클릭수의 약2배에 해당하는 수치로, <전우치>를 기다리는 관객들과 강동원, 2PM의 팬들까지 더해져 폭발적 반응들이 올라오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한꺼번에! (아이디_닉넴)’, ‘내 귀엔 투펨, 내 눈엔 동원! (아이디_두둥)’, ‘진짜 쫌 짱인듯....전우치 역시 뮤비도 스케일이 다르구나!(아이디_곽은경)’, ‘제목보고 심장 멎을 뻔했음. 내가 젤 좋아하는 가수랑 배우! (아이디_쏘별다니까)’, ‘짐승남과 꽃미남의 만남 (아이디_또롱또롱스마일)’, ‘영화계와 가요계의 대박들이 뭉쳤고나~(아이디_단순여왕)’ 등의 댓글들에서 볼 수 있듯, 네티즌들은 영화계와 가요계 핫이슈들의 결합인 이번 뮤직비디오 프로모션에 놀라움을 표하며 폭발적 관심들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 활용된 ‘기다리다가 지친다’ 노래는, 타이틀곡 ‘Heartbeat’과 더불어 네티즌들의 주목을 끌고 있는 노래. ‘기다리다 지친다’라고 반복되는 가사와 쉬운 멜로디로 사랑받고 있는 이 노래는, 이번 뮤직비디오 제작을 통해 ‘12월 23일 <전우치>개봉일을 손꼽아 기다리게 된다라는 의미로도 전달돼 재미있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영화<전우치>는 누명을 쓰고 그림족자에 갇힌 조선시대 악동 도사 ‘전우치’가 500년 후인 현대에 봉인에서 풀려나, 세상을 어지럽히는 요괴들에 맞서 싸우는 활약상을 그린 작품으로, 고전소설 ‘전우치전’에서 캐릭터 모티브를 따와 현대 서울을 주요배경으로 재창조한 최초의 한국형히어로무비. 액션, 코미디, 멜로,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가 골고루 포진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본격오락영화’로 <2012><아바타>등의 외화 블럭버스터들을 대적할 유일한 한국영화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12월 23일 개봉해 2009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