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스마티' 인기! 스마티 스페셜 출시
상태바
KTH, '스마티' 인기! 스마티 스페셜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12.10 0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영업주를 위한 온-오프 토털 마케팅 서비스 ‘스마티 스페셜’ 출시
전단지 디자인, 제작, 배포 및 포털사이트 지역검색 노출까지 패키지로 제공

[ NAC미디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KTH(대표 서정수)는 중소 자영업주의 신규고객 확보 및 단골고객 관리 서비스인 ‘스마티(www.smarty.kr)’를 기반으로 한 온-오프 토털마케팅 서비스인 ‘스마티 스페셜’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스마티(특허등록 1008299130000)는 휴대폰을 활용해 방문 고객의 정보를 확보하고, 문자메시지를 통해 기존 고객에 대한 고객관리를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전단지와 결합하여 마케팅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는 툴이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LG 하이프라자 등 400여개 매장에 제공되어 마케팅 담당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스마티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이 실시간으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각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마티 스페셜’은 기존의 스마티 서비스와 전단지의 디자인/제작/배포는 물론, 포털사이트의 지역검색 노출을 묶어 패키지 상품으로 제공한다. 업종변경을 계획 중이거나 새로이 창업하는 중소자영업주에게 통합 홍보대행 서비스로 적합하다. 특히 자영업주의 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기업은행의 마이알파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최장 36개월 할부지원 서비스를 제공키로 하였다.

KTH는 12월까지 스마티스페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SMS 1,000건 추가제공 및 15만원 상당의 이벤트용 경품을 제공한다.

KTH 컨버전스사업본부 김종희 본부장은 "자영업 점주는 상품과 고객서비스에 집중하고, 매장 홍보 및 판촉은 ‘스마티 스페셜’을 활용

한다면 효과적인 매장운영과 매출증대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KTH는 오는 12월 10일 15시부터 신대방동 사옥에서 스마티영업사 대상으로 스마티스페셜에 대한 상품 설명회를 진행한다. 가입문의는 스마티 홈페이지(www.smarty.kr) 및 1577-114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