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니콜라, 완전 귀여운 티저 예고편 공개! [채널NAC]
상태바
꼬마 니콜라, 완전 귀여운 티저 예고편 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12.15 0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팀 / hanu@nacpress.com ] 전세계 1800만부 판매 화제의 베스트셀러 원작 [꼬마 니콜라](수입: 소서러’스 어프렌티스㈜/제공: ㈜모션피아/와이즈 앤 와이드 엔터테인먼트㈜/배급: ㈜프라임 엔터테인먼트)의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다. 공개된 예고편은 누나 맘을 한껏 흔들어 놓을 만큼 깜찍함과 귀여움으로 똘똘 뭉친 주인공들의 매력이 웃음을 자아낸다.

5차원 엉뚱소년 주인공 ‘니콜라’가 친구들을 소개하면서 시작되는 티저 예고편은 식탐대왕, 리틀 구준표, 무쇠주먹, 파파보이, 전교꼴지, 범생이 등 깜직함으로 무장한 완소 캐릭터들이 시선을 잡아 끈다. [좀머씨 이야기][얼굴이 빨개지는 아이]의 장 자크 상페가 그린 원작 삽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싱크로율 100% 출연진들의 생김새가 놀라움을 더한다.

티저 예고편에서 가장 압권은 밉상 범생 ‘아냥’의 에피소드이다. 선생님에게 고자질을 일삼는 앞잡이다운 면모로 미움을 독차지하지만 안경을 방패 삼아 친구들의 주먹을 잘도 피했던 아냥이 잠시 안경을 벗은 사이 누군가가 강한 펀치를 날리는 장면이 폭소를 유발한다.

이들 캐릭터의 가장 큰 장점은 어느 누구라도 친구 중에 꼭 한 명쯤은 있을 법한 친숙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 바람 잘날 없이 유쾌한 친구들의 익살스러움은 모두의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하면서 이미 어른이 된 아이들과 장차 어른이 될 아이들 모두를 유쾌하고 순수한 세계로 초대할 것임을 예고한다.

<아멜리에>보다 깜찍한 캐릭터, <찰리와 초콜릿 공장>보다 즐거운 공상으로 무장한 [꼬마 니콜라]는 동생이 생기면 버려질지 모른다고 생각한 열 살 니콜라와 7명의 친구들의 엉뚱한 공상이 만들어낸 상상초월 대소동을 그린 코믹 패밀리 무비.

세계 30개 언어로 번역되어 50년간 변함 없는 사랑을 받으며 전세계적으로 1,800만부의 판매고를 올린 동명 베스트셀러 명작을 영화화했다.

지난 9월 프랑스에서 먼저 개봉하여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하고 3주 연속 박스오피스 2위를 유지하며 600만 명에 달하는 경이적인 흥행을 이뤄내고 연말까지 700만 명 고지를 향해 순항 중이다. 특히 아시아 지역 최초로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어, 프랑스 극장가를 초토화시키고 있는 ‘꼬마 니콜라 돌풍’이 한국 극장가까지 이어질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10년 1월 28일 개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