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A.V.A), ‘겨울 기념 모자’ 획득 이벤트
상태바
아바(A.V.A), ‘겨울 기념 모자’ 획득 이벤트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8.12.15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클랜전 참가하면 특별 아이템인 겨울 모자 획득
- 근접 전투용 신규 총기 Benelli M1014 공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A.V.A)가 겨울시즌 맞이 특별 이벤트를 16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랜 유저들을 위한 겨울기념모자 획득 이벤트로, 클랜전 10게임을 진행하면 승패와 상관없이 획득할 수 있어 클랜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모자는 겨울시즌을 맞아 특별 제작되는 아이템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제공되어 소장가치가 더욱 높다. 모자는 실제 군대에서 쓰이는 군용 털모자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한 것으로, 자신이 속한 EU(유럽연합), NRF(신 러시아 제국)에 따라 다른 디자인의 모자가 제공된다. 이벤트는 2주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신규 총기 Benelli M1014 포인트맨(아바의 병과) 전용 샷건도 선보인다.
이는 이탈리아 Benelli사에서 제작한 산탄총으로, 현재 미 해병대의 특수임무나 경비작전 등에 사용되고 있다. 중량이 가볍고 강한 위력을 자랑하지만, 사거리는 짧아 근접 전투에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아바(A.V.A)는 올 연말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모드 추가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에 있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 스타 뉴스 애니한닷컴>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