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아이돌 비스트,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2'의 셀프 'CRAZY' M/V 공개! [채널NAC]
상태바
신예 아이돌 비스트,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2'의 셀프 'CRAZY' M/V 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12.17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팀 / hanu@nacpress.com ] 2010년 가장 기대되는 아이돌로 주목 받고 있는 그룹 ‘비스트’의 참여로 관심을 모았던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2>(감독: 김상진 / 제작: 시네마서비스, ㈜감독의 집)의 OST 삽입곡인 ‘CRAZY’의 음원이 뮤직비디오를 통해 일부 공개되어 관심을 모은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비스트의 특별 인사말까지 포함되어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그 동안 많은 영화들이 가수들과 함께 뮤직비디오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 하지만 대부분 가수의 노래에 영화 하이라이트 영상을 새롭게 편집해 진행하는 방식이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이번 비스트의 ‘CRAZY’ 뮤직비디오는 가수 비스트가 직접 노래 부르는 모습부터 안무 연습하는 모습 등을 셀프 카메라 형식으로 담아 비스트의 평소 모습을 살짝 엿볼 수 있게 하기도.


또한 뮤직비디오의 도입부 애드리브로 완성된 멤버들 전원의 깜찍한(?) 연기까지 곁들여져 있어 그룹 비스트의 팬은 물론이고 영화 팬들까지 사로잡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기회를 통해 처음 영화 OST에 참여하게 된 ‘비스트’는 본인들의 앨범 곡을 부를 때 보다 더욱 열심히 노래를 소화해 눈길을 모았다. 첫 앨범을 준비할 때에도 멤버들 전원이 앨범 메이킹에 참여했을 정도로 음악성과 본인들의 노래에 대한 열의가 뛰어났던 비스트는 이번 OST 작업에 있어서도 어느 때보다 열의를 보이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한편 이번 티징 뮤직비디오 공개를 통해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2>의 OST 삽입곡 ‘CRAZY’를 접한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풀 버전 ‘CRAZY’의 발매 소식을 기다리기도. 현재 후속곡 ‘미스터리’로 인기를 얻고 있는 비스트는 이번 OST곡 ‘CRAZY’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쌍끌이 흥행에 나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후속곡 ‘미스터리’가 중독성과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곡이라면 ‘CRAZY’는 록음악 풍의 빠른 비트감으로 기존의 비스트의 음악들과는 또 다른 멋을 느끼게 해준다.


비스트가 직접 부른 영화 OST 삽입곡 ‘CRAZY’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한층 더 젊은 관객들에게 한 발짝 다가선 계기를 마련한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2>는 돌아오는 1월 21일 개봉하여 전국 극장가에 ‘주유소’ 신드롬을 다시 한번 전파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