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순두유'와 함께하는 부드러운 미소 페스티벌 열어
상태바
매일유업, '순두유'와 함께하는 부드러운 미소 페스티벌 열어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12.30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순두유, 내년 2월 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3개 이벤트 동시 진행
이벤트 참여하면 DSLR 카메라, 넷북, 아이팟 터치 등 푸짐한 경품이 펑펑!


[ NAC미디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매일유업(대표: 김정완)은 겨울철 두유 성수기를 맞아 2010년 2월 5일까지 매일유업 홈페이지(www.maeil.com)와 순두유 이벤트 페이지(soondoou.maeil.com)를 통해 ‘순두유와 함께하는 부드러운 미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순두유처럼 소비자들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미소가 올 겨울을 포근하게 채우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순두유와 함께하는 부드러운 미소 페스티벌’은 총 3개의 이벤트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첫 번째 ‘순두유처럼 부드러운 미소 콘테스트’는 본인은 물론 연인과 가족의 부드러운 미소 사진 또는 동영상을 응모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게시판에 직접 응모하거나 사진이나 동영상이 있는 블로그 주소를 등록하면 된다. 두 번째 ‘순두유와 함께하는 퀴즈 이벤트’는 순두유와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된다. 세 번째 ‘순두유와 어울리는 스타는 누구?’ 이벤트에서는 순두유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의 이름과 그 이유를 작성하여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순두유 120박스(3,600병)를 비롯해 DSLR 카메라 2대, 넷북 3대, 아이팟 터치 10대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당첨자는 오는 2월 18일 매일유업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