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윤권의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 뮤직비디오 공개! [채널NAC]
상태바
가수 나윤권의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 뮤직비디오 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1.07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팀 / hanu@nacpress.com ] 초절정 미녀의 특급비밀이 숨겨진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감독:이광재/제공:쇼박스㈜미디어플렉스/제작:㈜하리마오픽쳐스)가 1월 중순 발매예정인 나윤권의 신곡 중 ‘사랑을 잊다’를 뮤직 비디오로 제작, 선공개한다.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는 29년 핸섬했던(?) 과거를 고치고, 잘나가는 미모의 포토그래퍼가 된 ‘손지현’이 자신을 아빠라고 우기는 녀석 ‘유빈’ 때문에 졸지에 ‘미녀아빠’로 변신해 벌어지는 로맨틱 가족 코미디이다.


개봉에 앞서 공개된 이번 뮤직 비디오에는 깊이 있는 목소리와 뛰어난 음악성으로 사랑 받는 나윤권이 참여했다. 평소 이나영 팬임을 자처하며 직접 영화를 위한 노래를 선정하고 편곡하는 등 애정을 보인 만큼 최고의 ‘무비&뮤비’ 앙상블을 기대케한다.
노래 '사랑을 잊다'는 나윤권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따뜻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서툴지만 진정한 사랑에 대한 가사가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이러한 음악은 남친 준서와 아들 유빈 사이 갈등하는 ‘미녀아빠’ 지현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엉뚱한 영화 속 모습들과 환상적인 조합을 이뤄 보는 재미를 더한다.


2010년 새해를 해피하게 열어 줄 영화와 추운 겨울을 녹일 감미로운 보이스 나윤권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되는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는 1월 14일 전국을 행복한 웃음으로 물들일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