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프리오 주연의 '셔터아일랜드' 포스터-예고편 공개! [채널NAC]
상태바
디카프리오 주연의 '셔터아일랜드' 포스터-예고편 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1.19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팀 / hanu@nacpress.com ] 현존하는 최고의 거장 마틴 스콜세지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다시 뭉친 2010년 상반기 최대 기대작 '셔터아일랜드'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거장 마틴 스콜세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하드보일드의 거장 데니스 루헤인, 각 분야 최고 거장이 만들어낼 또 하나의 전설 '셔터아일랜드'는 하드보일드의 거장 데니스 루헤인의 소설 '셔터아일랜드 (한제:살인자들의 섬)'을 영화화한 것이다.


데니스 루헤인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미스터리 스릴러 소설 작가로 전작 '미스틱 리버'도 영화화된 바 있다. 수 백 만부의 판매고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셔터아일랜드'는 짜임새 있는 구성과 허를 찌르는 반전으로 전 세계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국내에서도 '살인자들의 섬'이라는 제목으로 발간되어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원작과 마틴 스콜세지 감독,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합류하면서 '셔터아일랜드'는 명실상부 2010년 최대의 기대작으로 주목받았다.


'셔터아일랜드'가 포스터와 예고편을 통해 베일에 쌓여있던 실체를 공개했다. 촬영이 비밀리에 진행되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져만 가던 상황이었기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와 예고편은 영화를 기다리던 팬들에게 이보다 더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아무도 빠져나갈 수 없는 고립된 섬 셔터아일랜드에서 발생한 실종사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셔터아일랜드로 들어간 연방보안관 테디(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사건을 해결하기는커녕, 자신을 조여오는 미스터리한 사건 속으로 점점 빠져들게 된다. 궁금하던 영화의 실체를 조금이나마 맛볼 수 있어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지만, 예고편과 포스터를 보면 볼수록 영화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져만 간다.


미스터리한 섬 셔터아일랜드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에게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의 실체는 오는 3월,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