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러거, ‘2008 대한민국 게임대상’ 인기상 수상 기념 이벤트
상태바
슬러거, ‘2008 대한민국 게임대상’ 인기상 수상 기념 이벤트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8.12.19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 전하는 기회 마련
- 31일까지 모든 회원들에게 선수 드래프트권 지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가 ‘2008 대한민국 게임대상’ 인기상 수상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슬러거’는 지난 16일 서울 무역전시 컨벤션 센터(SETEC)에서 열린 ‘2008 대한민국 게임대상’ 온라인게임 부문에서 1만 8천 표라는 압도적인 지지를 얻으며 인기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에 ‘슬러거’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슬러거를 이용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08 정규시즌 스타선수 드래프트권’ 1장을 무조건 지급하는 것. 드래프트권은 2008년 프로야구에서 큰 활약을 펼친 스타급 선수를 획득 할 수 있는 최상급 선수 아이템으로 유저들에게 가장 호응이 높은 아이템 중 하나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상구 사업부장은 “슬러거가 올 한해 동안 큰 사랑을 받은 것 같다. 이렇게 인기상까지 수상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큰 재미를 줄 수 있는 슬러거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슬러거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23일부터 29일까지 ‘산타클로스가 떴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3게임을 진행하면 경기에 도움을 주는 캐쉬아이템이 들어있는 ‘크리스마스 양말’을 지급하는 것으로, 아이템은 랜덤으로 제공되며 일인당 최고 5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에이 스타 뉴스 애니한닷컴>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