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진, [에스.티. 듀퐁 하우스] 온라인 3D 이벤트 쇼룸 오픈
상태바
엣진, [에스.티. 듀퐁 하우스] 온라인 3D 이벤트 쇼룸 오픈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1.28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엣진 3D 이벤트 쇼룸 통해 제품 온라인 단독 공개
세계 최초로 에스.티.듀퐁 언더웨어를 착용할 수 있는 언더웨어 런칭 이벤트도 진행


[ NAC미디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최고급 남성 명품 브랜드 S.T. Dupont이 프로페셔널 비즈니스 맨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공간 의 2월 공식 런칭에 앞서, 패셔니스트들의 온라인 아지트 ‘엣진(www.atzine.com)’에 3D 가상 이벤트 쇼룸을 오픈 했다.


S.T. Dupont은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한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프랑스 138년 전통의 세계적인 남성 명품 브랜드다. S.T. Dupont은 오는 2월 프로페셔널 비즈니스 맨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공간 를 공식 런칭할 예정으로, 엣진 쇼룸에서는 의 메인 아이템들을 국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프렌치 노블 클래식 감성의 는 지난해 11월 론칭쇼를 가졌던 남성 언더웨어와 라운지 웨어를 비롯하여 IN&OUT WEAR, 손수건, 머플러, 양말, 타이 등 섬유 토탈로 구성된 남성만을 위한 원스톱 쇼핑공간이다.


는 남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COLLECTION’, ‘BUSINESS’, ‘SPORTS’, ‘PARTY’ 총 4개의 라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 선보이며, 각각의 제품들은 믹스&매치 연출이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또한 남성의 체형을 완벽하게 분석하여 최적의 피팅감을 제공하며 기능성을 업그레이드 시킨 차별화된 소재와 스타일을 제안한다.

런칭을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월 26일(화)부터 2월 8일(월)까지 엣진 라운지메뉴 내 이벤트 쇼룸에 에스.티.듀퐁 언더웨어를 발렌타인 데이에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여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세계 최초로 에스.티.듀퐁 언더웨어를 먼저 착용할 수 있는 특권을 준다. 본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t-dupont.co.kr)와 엣진 홈페이지(www.atz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르 엣진 마케팅팀 이정민 차장은 “엣진의 럭셔리 한 3D 쇼룸과 컨텐츠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활발한 인터렉션 등으로 인해 엣진이 명품 브랜드들의 새로운 마케팅 공간으로 활발히 활용되고 있다”며 “회원수 돌파도 곧 30만 명을 앞두고 있어 엣진을 찾는 패션 피플들과 여러 패션, 뷰티 브랜드들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패션 피플들의 머스트 비지트(MUST VISIT) 사이트로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엘르 엣진은 지난 60여 년간 전세계 스타일을 주도해온 ‘엘르’에서 새롭게 선보인 패션니스트들의 온라인 아지트로, 구찌(Gucci), 버버리(Burberry), 코치(Coach) 등 30개에 달하는 명품 브랜드들의 오프라인 매장을 그대로 온라인 상에 구현한 3D 가상 쇼룸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곳에서는 프랑스 파리나 뉴욕 등 패션 도시의 플래그십(flagship) 공간을 그대로 옮겨놓은 인테리어와 디자인으로 마치 실제로 현지의 매장을 방문한 것과 다름 없는 느낌을 얻을 수 있다. 상품이 진열된 순서, 위치, 그리고 매장 내 모니터에서 상영되는 영상물까지도 실제와 똑같다.

이 외에도 한혜진, 송경아 등 최정상의 패션 피플과 패션 에디터 교육을 받은 수 백 명의 지니에디터(Zini Editor)가 소개하는 브랜드, 상품, 그리고 스타일링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손쉽게 얻을 수 있다. 또한 내부 커뮤니티를 통해 패션계를 이끌어가는 패션피플들과의 직접적인 소통도 가능하며 내가 직접 패션 에디터가 되어 엣진 내에서 자유롭게 다양한 컨텐츠를 만들어볼 수 있어 패션계에 새로운 혁신을 몰고 온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