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애니콜 코비' 전속 모델 2PM 팬미팅 개최
상태바
삼성전자, '애니콜 코비' 전속 모델 2PM 팬미팅 개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2.07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삼성 딜라이트에서 애니콜 코비 모델 2PM 팬미팅 열려
코비컬러퀴즈, 코비를 울려라 등 참여형 이벤트로 팬들 눈과 귀 사로잡아


[ NAC미디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다섯 가지 팝컬러가 돋보이는 삼성전자의 최신 풀터치폰 '코비'의 모델 2PM이 고객들과 특별한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 삼성전자 애니콜은 지난 6일 코비폰 구매고객 200여명을 초청해 '2PM과 함께 하는 삼성전자 애니콜 코비 컬러플 토크' 이벤트를 개최했다.


삼성 딜라이트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2PM의 등장만으로도 고객들의 참가 문의가 쇄도했으며, 당일 취재 열기 또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이 날 행사에서는 '코비컬러 토크쇼', '코비컬러 퀴즈', '2PM! 베스트컷을 찾아라' 등 팬들과 멤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특히 코비컬러 토크쇼 Q&A 시간에는 "멤버 준호의 첫키스 상대는 누구?", "찬성이가 요즘 즐겨 입는 속옷 색깔은?" 등의 질문이 이어지면서 행사장 분위기가 최고조에 달했다.

즉석 추첨을 통해 2PM이 건 행운의 전화를 받은 팬과 2PM 멤버가 함께 미션을 수행하는 '2PM! 코비를 울려라' 코너에서는 행운의 전화를 받은 팬이 멤버 준수로부터 2PM의 히트곡 '어게인 앤 어게인(Again & Again)' 춤을 배우고 뜨거운 포옹을 나누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삼성전자 애니콜 마케팅 관계자는 "코비폰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에 대한 보답으로 고객들이 2PM 멤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2010년에도 고객들과의 만남의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고객과 함께 더욱 발전하는 애니콜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삼성전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