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중소기업용 통합보안관리(UTM) 장비 출시
상태바
넷기어, 중소기업용 통합보안관리(UTM) 장비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2.08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넷기어(한국지사장 김 진 겸 www.netgear.co.kr, 나스닥: NTGR)는 중소기업에서 필요한 다양한 보안 기능을 하나의 장비로 해결 가능한 통합위협관리(Unified Threat Management) 보안 장비인 UTM 시리즈를 2월10일 경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통합 위협관리 장비인 UTM 시리즈는 사용자 및 적용 범위에 따라 크게 UTM5, UTM10, UTM25 이렇게 세가지 모델로 구성되었다. 이 UTM 보안 장비는 최고 사양의 안티 멀웨어 엔진을 탑재하여 각종 바이러스, 스팸, 멀웨어 탐지 및 차단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며 넷기어 고유의 스트림 스캐닝 기술을 적용하여 네트워크 상에 들어오는 대용량의 데이터를 실시간 처리하여 각종 보안 위협으로부터 사내 네트워크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넷기어 UTM 장비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적용하여 5천만 개 이상의 글로벌 소스로부터 보안 관련 데이터를 수집, 자동으로 스팸을 찾아 처리해 주며, 수 억 개의 유해한 사이트를 걸러주는 URL 필터링 기능, 미확인 위협으로부터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제로 아워(Zero Hour)’위협 방지 기능 등을 지원하고 있다.

넷기어 통합 위협관리 장비인 UTM 시리즈는 해커들의 네트워크 침입을 방지하는 ‘해커 침입 방지 시스템’을 탑재 하고 있으며, SSL 및 IPSec VPN 지원, P2P(Peer to Peer) 통제 기능, 로드 밸런싱 및 DoS(Denial of Service) 방지 기능 등 다양한 부가 보안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네트워크 관리자가 손쉽고 간편하게 사내 네트워크 보안 관리가 용이하도록 웹방식 설정 마법사를 통해 각종 보안 정책 수립 및 보고서 기능 등을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