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미니용량 '미니 코크' 첫 출시
상태바
코카콜라, 미니용량 '미니 코크' 첫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2.0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휴대성과 편리성을 높인 트랜디한 패키지
귀여운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코카-콜라’의 짜릿함 즐길 수 있어
‘2PM’을 모델로 미니 코-크 TV CF는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 계획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코카-콜라사(www.cocacola.co.kr)는 언제 어디서나 ‘코카-콜라’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귀여운 미니 사이즈의 신제품 ‘미니 코-크’를 첫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니 코-크 (Mini Coke)’는 이동이 많은 젊은 층에 맞춰 PET 용량을 300ml로 줄여 주머니나 가방 속에 넣고 다니면서 즐길 수 있도록 휴대성과 편리성을 높인 트랜디한 패키지의 탄산음료이다.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고려해 출시한 ‘미니 코-크’는 일본에서는 ‘베이비 코-크 (Baby Coke)’, 중국과 대만에서는 ‘버디 코-크 (Buddy Coke)’ 등 제품 특성에 맞는 귀여운 애칭으로 다양하게 불리고 있다.

코카-콜라사는 신제품 ‘미니 코-크’ 출시와 함께 항상 주머니 속에 넣고 다니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포켓남 2PM을 모델로 선정, ‘짜릿함을 꺼내봐”를 컨셉으로 한 TV CF를 2월 중순부터 방영한다. CF에서 귀여운 포켓 남으로 변신한 2PM은 팬들의 주머니 속에 있다가 힘차게 튀어 나와, 직접 부른 오픈 해피니스(Open Happiness)송과 함께 댄스를 선보이면서 ‘미니 코-크’의 짜릿한 상쾌함을 전달해 줄 예정이다.

코카-콜라사측은 “편리함과 트랜디한 이미지를 중시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미니 사이즈의 코카-콜라를 출시하게 됐다”며 “밝고 긍정적인 태도와 열정적인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안겨주고 있는 2PM을 모델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하고픈 ‘미니 코-크’의 짜릿한 상쾌함을 전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한 ‘미니 코-크’는 ‘코카-콜라’와 ‘코카-콜라 제로’ 2가지로 출시된다. 전국 편의점 및 슈퍼마켓, 할인점 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300ml PET의 가격은 1000원(편의점 기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