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무법자' 충격적인 예고편 전격 공개! [채널NAC]
상태바
영화 '무법자' 충격적인 예고편 전격 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2.18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누군가의 단순한 분노가 부른 가장 잔인한 범죄, ‘묻지마 살인’. 경찰도 법도 심판하지 못한 이유 없는 살인을 향한 한 형사의 분노를 그린 <무법자>가 3월 18일 개봉을 앞두고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높아져 가고 있는 가운데 실감나는 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가장 잔인하고 공포스러운 범죄 ‘묻지마 살인’이라는 충격적인 소재를 다뤄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무법자>는 아무 이유 없이 희생된 자들을 마주한 강력반 형사의 분노와 법도, 경찰도 심판하지 못한 범인들을 향한 복수를 그린 영화이다. <무법자>의 본 예고편은 그 동안 공개되었던 티저 예고편과 메이킹 영상을 뛰어넘은 강렬하고 리얼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뉴스를 통해 접할 수 있었던 묻지마 범죄와 관련된 사건들을 떠올리게 하는 장면들로 보는 이들에게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과 함께 현실적인 공포감을 선사한다. 또한, 도심을 가로지르는 헬기, 광장을 둘러싼 엄청난 무장병력이 등장하는 예고편의 중반부는 엄청난 물량을 쏟은 영화의 거대한 스케일을 짐작케 하고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 시킨다.


뿐만 아니라 멜로 가이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형사 ‘오정수’로 돌아온 감우성, 살인마를 쫓는 열혈 여형사 ‘한소영’으로 분한 장신영 그리고 지옥 같은 범죄 현장에서 탈출한 피해자 ‘이지현’ 역을 맡은 이승민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살짝 엿볼 수 있어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정인을 대상으로 한 것이 아닌 불특정 다수를 향한 무차별적인 범죄로 더 큰 두려움을 주는 ‘묻지마 살인’을 소재로 다룬 <무법자>는 올 봄 대한민국 극장가에 가장 기대되는 작품으로 손꼽히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그 발생건수가 급증하며 심각한 사회 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묻지마 살인’을 소재로 한 영화 <무법자>(제작: 청강스토리㈜/ 배급: N.E.W)는 리얼하고 강렬한 비주얼과 감우성, 장신영, 이승민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가운데 현재, 후반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오는 3월 18일 대한민국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