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한채영의 '인플루언스' 에피소드1 예고편 공개! [채널NAC]
상태바
이병헌-한채영의 '인플루언스' 에피소드1 예고편 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2.23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노민의 운명적 선택에 시선 집중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미스터리 디지털 블록버스터 '인플루언스_The Influence'의 첫 번째 에피소드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인플루언스_The Influence'의 첫 번째 에피소드 ‘두 번째 시작’ 예고편이 공개 된 것. “이것 하나만 기억해 두시면 됩니다. 당신은 이미 한번 죽었다는 것”이라는 W(이병헌)의 충격적인 대사로 시작되는 이번 예고편은 김우경(전노민)의 자동차 전복 사고 장면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미스터리 가이더 W(이병헌)로부터 DJC로 초대된 첫 번째 인물, 김우경(전노민)은 120억 게이트 사건의 진실을 손에 쥔 뉴스 앵커. ‘최선의 해명은 진실이다’ 라는 카피에서 예측 가능한 첫 번째 에피소드의 키워드는 ‘진실’이다.


말끔한 수트 차림으로 이미지 변신한 전노민의 진중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가 기대되는 '인플루언스_The Influence'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통해 미스터리 공간 DJC와 이병헌, 한채영이 연기한 캐릭터의 실체를 목격 할 수 있다.


또한, W(이병헌)의 두 번째 초대를 받는 인물, 최동훈(김태우)의 비명소리로 끝나는 이번 예고편은 다음 에피소드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인플루언스_The Influence'는 첫 번째 에피소드 ‘두 번째 시작’을 시작으로 공식 홈페이지 www.the-djc.com을 통해 총 3개의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으로, 작품에 대한 뜨거운 이슈는 한동안 지속 될 전망이다.


'인플루언스_The Influence'는 그 동안 선보였던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한계를 넘어 최고의 배우, 최고의 감독, 충무로 최고의 영화 제작진과 윈저 엔터테인먼트가 야심 차게 완성해 낸 작품이다.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고 지켜지는 약속의 가치를 지키기 위해 선택의 기로에 놓인 주인공들이 펼치는 미스터리 디지털 블록버스터 '인플루언스_The Influence'는 3월 3일 온라인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