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태-윤진서 주연의 '비밀애' 격정의 예고편 대공개! [채널NAC]
상태바
유지태-윤진서 주연의 '비밀애' 격정의 예고편 대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2.25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올드보이' 이후 7년 만에 다시 만난 유지태, 윤진서의 격정멜로 '비밀애'가 드디어 세 남녀가 파국으로 치닫는 금단의 사랑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수려한 화면이 돋보이는 영상 속에서도 사랑보다 치명적인 욕망과 격정에 휩싸인 세 남녀의 모습이 담겨있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주체 할 수 없는 사랑의 감정으로 키스를 시도하는 ‘진호’(유지태 분)와 이를 애써 거부하려 하지만 결국에는 받아들이고 마는 ‘연이’(윤진서 분)의 키스씬으로 시작한다. 그리고 ‘형의 아내를 사랑하게 된 남자, 유지태’와 ‘유혹에 흔들리는 여자, 윤진서’의 만남, 두 사람이 넘지 말아야 할 금단의 선을 넘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과정을 그려내고 있다.


하지만 ‘연이’의 남편 ‘진우’(유지태 분)가 혼수 상태에 깨어나면서 “그가 깨어난 순간, 사랑은 파국으로 치닫는다”라는 카피와 함께 앞으로 세 남녀에게 닥쳐올 치명적인 파란을 예고한다. 특히 “믿을 수가 없었어. 날 좋아하는 건지… 널 좋아하는 건지...”라고 낮게 깔리는 ‘진우’의 대사와 세 남녀의 격정이 묻어나는 장면들은 ‘연이’와 ‘진호’, ‘진우’ 모두가 금단의 관계로 묶여있으며 어떤 결말로 매듭지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후반부로 갈수록 커질 대로 커져버린 ‘연이’와 ‘진호’의 강렬한 사랑과 두 사람의 관계를 알게 된 ‘진우’ 모습까지, 쌍둥이라는 소재적 독특성을 최대한 살려 ’연이’와 함께 있는 남자가 과연 둘 중 누구인지에 대한 미스터리한 장면들을 긴박하게 담아냈다.


게다가 강렬한 장면을 암시하는 자동차 손잡이를 놓치는 손이나 절정에 치닫는 ‘연이’의 표정, 격한 움직임으로 흐트러진 책상 위 책 등을 통해 본편의 수위 높은 정사씬을 기대하게 한다. ‘파국의 사랑 비밀애’라는 타이틀 역시 마치 한지가 눈물 방울을 흡수하는 듯한 느낌의 효과로 어쩔 수 없이 빠져드는 각기 다른 세 남녀의 사랑을 은유적으로 표현해 냈다.


서로 다른 매력의 두 형제와 강렬한 사랑에 매혹되는 한 여자의 위험하고도 치명적인 사랑을 담은 영화 '비밀애'는 격정적인 포스터와 넷심을 달아오르게 만드는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일으키고 있으며 오는 3월 25일, 유지태와 윤진서의 비밀스럽고 격정적인 사랑을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