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1판으로 7가지 색다른 맛을 즐기는 '드레스 7' 출시
상태바
미스터피자, 1판으로 7가지 색다른 맛을 즐기는 '드레스 7'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3.09 0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Love for women’ 미스터피자(회장 정우현, www.mrpizza.co.kr)가 3월 8일(월) 피자 한판으로 7가지 다양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신제품 ‘드레스 7(Dress 7)’을 출시했다.

미스터피자의 신제품 드레스 7은 고단백, 저칼로리 닭가슴살 토핑 위의 4가지 드레싱과, 얇고 바삭한 크러스트 도우를 찍어 먹는 3가지 스프레드 드레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 피자다.

담백한 닭가슴살은 ‘핫치킨 드레싱’, ‘화이트크림치킨 드레싱’, ‘갈릭치킨 드레싱’, ‘바비큐치킨 드레싱’으로 맛을 냈으며, 스프레드 드레싱으로는 ‘시트론마멀레이드(유자)’, ‘요거트크림치즈’, ‘블랙세사미(흑임자)’가 제공되어 항상 새로운 느낌을 연출하고 싶어하는 2030 엣지녀들의 문화코드와도 잘 어울린다.

특히 24시간 저온숙성 한 후 100% 수타과정으로 얇게 빚어낸 신개념 크러스트 도우에 고소한 파마산 치즈를 올려 맛은 물론, 몸매까지 생각하는 여성고객들의 웰빙 라이프에도 제격이다.

미스터피자 이상은 마케팅본부장은 “여성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맛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드레스 7’을 출시하게 됐다”며 “7가지 드레싱과 수타 크러스트 도우 등 맛과 건강을 모두 만족시키는 ‘드레스 7’으로 미스터피자의 고객들이 행복한 웰빙 라이프를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드레스 7의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24,500원, 라지 사이즈 32,500원이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신제품 드레스 7의 출시를 기념해 8일(월) 미스터피자 명동 1호점에서 신제품 공개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미스터피자의 이번 퍼포먼스는 4가지 드레싱과 3가지 스프레드 드레싱의 조화가 마치 화려한 패션쇼를 보는 듯한 드레스 7의 특징을 살려, 7가지 드레싱을 상징하는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 위에 자리잡은 여성모델들 사이로, 드레스 7을 상징하는 가장 화려한 드레스 차림의 아름다운 여성모델이 퍼포먼스의 주인공인 드레스 7을 소비자들에게 공개하며 피날레를 장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