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베스트셀러' 섬뜩함과 긴박감이 공존하는 예고편 대공개! [채널NAC]
상태바
영화 '베스트셀러' 섬뜩함과 긴박감이 공존하는 예고편 대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3.10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그 동안 독특한 티저포스터와 엄정화의 연기변신만으로 궁금증을 자아내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던 영화 '베스트셀러'가 다양한 장르적 크로스오버의 묘미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표절논란에 시달리던 베스트셀러 작가 백희수(엄정화 분)가 성공적인 재기를 위해 별장을 찾아가는 길로 시작하는 이번 예고편은 외부와 접촉이 뜸한 외진 곳에 위치해 있어 낮에는 호수와 주변 경관이 잘 어우러진 아늑한 공간이지만, 밤에는 으슥하고 섬뜩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별장의 이중적인 모습을 기묘하게 그려내고 있다.


이런 환경 속에서 새로운 작품을 써내야 한다는 강박증에 시달리는 희수는 딸에게서 들은 이야기에 영감을 받아 “1988년, 베이츠 선교사 사택 호숫가”에서 일어났던 사건이라는 설정으로 글을 써내려 간다. 하지만 곧 10년 전 발간된 소설 '비극의 끝'을 표절했다는 혐의를 받고 다시 엄청난 혼란에 빠지고 만 희수는 자신의 표절혐의를 벗기 위해, 그리고 자신에게 10년 전의 소설과 똑같은 내용의 소설을 쓰게 만든 진실을 찾기 위해 필사적으로 추적하기 시작한다.


이처럼 '베스트셀러'의 예고편은 22년 전 별장에서 일어났던 사건에 대한 미스터리와 소름 돋는 별장의 분위기, 그리고 “소설을 둘러싼 진실”을 밝히기 위한 백희수의 추적으로 스릴감을 동시에 전해주며, 미스터리와 스릴러, 호러 등의 장르적 크로스오버가 만들어내는 시너지 효과를 만끽하게 하고 있다.


베스트셀러 작가로 변신한 엄정화의 진실을 향한 절박한 심정을 보여주는 '예고편'의 공개로 더욱 화제가 될 '베스트셀러'는 현재 후반 작업 중이며 2010년 4월, 그 미스터리한 실체를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