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2' 짜릿한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채널NAC]
상태바
'아이언맨2' 짜릿한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3.18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2010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오는 4월 29일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뜨거운 관심을 더하고 있는 영화 '아이언맨2'가 1편, 그 이상의 흥분과 강렬함을 안겨주는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하였다. 보다 강력해진 슈퍼히어로의 위엄을 엿볼 수 있었던 티저 예고편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전편을 능가하는 매력적인 캐릭터 군단, 스펙터클한 액션 씬으로 오감을 자극한다.


‘토니 스타크’가 자신이 ‘아이언맨’임을 밝힌 이후 스타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는 장면으로 시작하는 이번 예고편은 2편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배우들의 면면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첫 등장부터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 스칼렛 요한슨은 토니 스타크의 바람기를 자극하는 섹시한 모습에 이어 기존에 보지 못한 파워풀한 액션씬으로 놀라움을 안겨주며, 스스로 만든 아크 원자로와 전기채찍으로 무방비 상태의 토니 스타크에게 위협적인 공격을 가하는 ‘위플래시’ 역의 미키 루크는 의미심장한 대사와 표정으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위플래시와 손을 잡는 토니 스타크의 라이벌 ‘저스틴 해머’(샘 록웰)와 이에 맞서 토니 스타크의 파트너로 화끈한 더블 어택을 보여주는 ‘워머신’(돈 치들)의 합류는 1편보다 강력해진 대결 구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아이언 수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보는 재미가 '아이언맨'만의 빼놓을 수 없는 관람 포인트인 만큼 예고편의 마지막, 수트 케이스를 열자 자동으로 몸에 장착되는 포터블 수트의 등장은 새로운 흥분을 안겨주며 '아이언맨2'에서 계속될 수트의 업그레이드와 상상을 초월한 기능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아이언맨2'의 메인 예고편은 지난 15일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국내에 최초 공개되자마자 하루 동안 21만 이상의 클릭 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영화 검색 순위 1위에 등극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시리즈는 1편을 능가할 수 없다고 누가 그랬는가.. 와~!”(gkfs98), “내일이 4월 29일이었으면 좋겠다”(추억쟁이), “가장 현실적인 슈퍼 액션 히어로의 두 번째 귀환! 기대되는 영화”(west2116), “소름 돋을 정도로 멋있다”(GENESIS), “워머신의 등장! 이제 아이언맨의 콤비가 등장하는 거군”(가디언), “'다크나이트' ‘조커’ 이후로 멋진 악당 역이 기대되는군, 미키 루크”(Hs) 등 새로운 캐릭터와 업그레이드된 볼거리에 대한 네티즌들의 기대와 관심이 가히 폭발적이다.


또한 마지막 장면에 등장하는 새로운 아이언 수트 역시 네티즌들의 눈길을 한번에 사로잡으며 “저게 바로 휴대용 아이언맨, 마크5이군! 소장가치 1000억!”(tldgk41), “휴대용 수트라니! 아이맥스로 보고 말 것임”(쿨럭), “오! 수트 휴대용으로도 있네요. 1탄보다 화려하네요”(junston), “휴대용 변신 슈트! 갖고 싶다”(dkdkdk)등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어 '아이언맨2'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전편보다 더욱 강력해진 캐릭터 군단과 할리우드 최강의 캐스팅, 놀라운 액션과 볼거리로 폭발적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전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아이언맨2'. 2008년 세계적인 흥행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430만 관객을 동원하며 ‘아이언맨’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아이언맨'의 2편으로 2010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아이언맨2'는 오는 4월 29일, 국내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