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 스미스와 성룡의 만남 '베스트 키드' 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 [채널NAC]
상태바
윌 스미스와 성룡의 만남 '베스트 키드' 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3.24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1984년 할리우드는 물론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랄프 마치오’, ‘팻 모리타’ 주연의 동명의 영화 '베스트 키드'를 리메이크 한 이번 작품은 중국으로 이민을 가게 된 미국인 소년 ‘드레 파커’(제이든 스미스)가 전설의 쿵푸마스터 ‘미스터 한’(성룡)을 만나 진정한 쿵푸키드로 성장하는 이야기로 ‘윌 스미스’와 ‘성룡’의 만남만으로 제작초기부터 커다란 관심을 모아왔다.


'행복을 찾아서''세븐 파운즈''핸콕'등의 작품에서 주연뿐만 아니라 프로듀서로서의 뛰어난 역량을 발휘한 ‘윌 스미스’가 영화의 제작을 담당했고 '취권''폴리스 스토리'에서부터 최근 '대병소장'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성룡’이 전설의 쿵푸마스터 ‘미스터 한’역을 연기했다. 또한 '행복을 찾아서''지구가 멈추는 날'에 출연, 재능을 인정받고 있는 ‘제이든 스미스’가 ‘미스터 한’의 제자 ‘드레 파커’역을 맡아 쿵푸 키드로서 뛰어난 무술실력을 펼친다. ‘제이든 스미스’는 제작자인 ‘윌 스미스’의 아들이기도 하다.


영화의 소재가 쿵푸인 만큼 화려하고도 절제된 쿵푸 기술은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고, 베이징을 무대로 펼쳐지는 압도적인 스케일은 보는 이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하는 티저 포스터에서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단연 ‘제이든 스미스’의 하늘을 찌를듯한 발차기. 붉은 빛이 감도는 강렬한 포스터를 배경으로 4개월간의 혹독한 쿵푸 훈련과 스트레칭을 통해 완성된 발차기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미국인 소년 ‘드레 파커(제이든 스미스)’가 베이징으로 이민을 가게 되면서 겪는 문화적 충돌과 전설의 쿵푸마스터 ‘미스터 한(성룡)’과의 만남, 그리고 혹독한 훈련을 통해 점차 쿵푸키드로 변화되는 모습을 다이내믹하게 그려내 전세계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할리우드와 아시아를 대표하는 액션 배우 윌 스미스와 성룡의 만남, 중국 올 로케이션 촬영과 할리우드 최고의 제작진이 만들어낸 다이내믹하고 스펙터클한 영상으로 무장한 '베스트 키드'는 2010년 6월 10일 스크린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