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스트, 독일 'MWH'社와 전략적 제휴 체결
상태바
코퍼스트, 독일 'MWH'社와 전략적 제휴 체결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3.25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방기 사업과 함께 진행하는 레저용품 사업 강화 계기
기술력에 가격도 적절하여 소비자의 반응 기대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코퍼스트(www.kofirst.com)는 최근 독일의 가든 퍼니처 업체 ‘ MWH(www.mwh-gartenmoebel.de) ’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로 코퍼스트는 난방기 사업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레저용품 사업을 보다 확대, 강화할 수 있게 됐다.


‘MWH’는 1952년부터 가든 퍼니처 사업을 시작하여, 50년이 넘는 노하우로 현재는 전세계에 판매망이 있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본사는 독일의 하이델베르크 근처에 있으며 공장과 쇼룸을 함께 갖추고 있다.


이번 제휴를 위해 방한한 ‘MWH’의 스테펜 브라이터(Steffen Breiter) 매니저는 “’MWH’의 제품은 제품에 알맞게 개발된 특수 파우더 코팅으로 날씨 변화에 강하며 알루미늄을 사용한 만큼 경량을 자랑하는 사용자에게 편리한 제품이다.”며 “코퍼스트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본사의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코퍼스트의 정원상 이사는 “’MWH’ 제품은 가구들이 친숙하고 아름다운 조화를 연출하며 어떤 기후에서도 잘 어울리는 아름다움과 품질을 갖추고 있다.”며 “기술력에 가격도 적절하여 소비자의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코퍼스트는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방열기, 천정형 복사열 난방기, 펠렛보일러, 전기 온수기 등의 난방기를 주로 공급하는 기업으로, 최근에는 고품격 파라솔과 의자 등 레저용품 등도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