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캡슐형태의 프리미엄 생수 오('O' EAU) 출시
상태바
파리바게뜨, 캡슐형태의 프리미엄 생수 오('O' EAU)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3.2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백산 지하 200m 천연암반수로 미네랄 함유량 국내 최대
세계적인 유명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의 캡슐형 디자인 돋보여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파리크라상(국가고객만족도 NCSI 1위 선정, 대표 최석원)이 운영하는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생수 오("O"EAU)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O"EAU)’는 한국의 알프스라 불리 우는 소백산의 인근 지하 200m에서 끌어올려 만든 천연 암반수로 칼슘, 칼륨, 나트륨, 마그네슘 등 국내 최대 함량의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8단계에 걸친 철저한 생산공정과 수질관리로 청정자연 그대로의 깨끗한 물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했다.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는 캡슐을 형상화한 패키지도 돋보인다. 현재 세계 각국의 400 여 기업과 인테리어, 생활소품, 패션 등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미래 선도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유명 산업디자이너 카림 라시드(Karim Rashid)의 작품으로 둥근 원통과 푸른빛의 투명한 컬러에서 ‘오("O"EAU)’가 가진 신비감과 청량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업계 선두의 베이커리 업체로서 건강한 물을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자 생수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각종 필수 미네랄이 함유된 건강한 물에 디자인 감성까지 더해 건강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층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O"EAU)’는 31일부터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450ml에 1,000원이다. *카림 라시드: 소니의 첨단 제품, 아우디 승용차, 야후 이미지, 현대카드 등을 디자인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