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위원회, 이승기와 함께하는 제3기 행복공감봉사단 모집!
상태바
복권위원회, 이승기와 함께하는 제3기 행복공감봉사단 모집!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4.05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5-20일까지 복권위원회 홈페이지 통해 접수
이승기씨를 봉사단장으로 다양한 봉사활동 시행 예정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기획재정부 소속 복권위원회는 복권기금이 지원된 다양한 공익사업에 참여할 제3기 행복공감봉사단 봉사단원들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대한민국 만 19세이상 성인남녀로서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고 싶은 사람이면 참여 가능하며, 참여 신청은 20일까지 복권위 홈페이지(www.bokgwon.go.kr)에서 가능하다.

최종 선발단원 명단은 오는 23일, SMS와 행복공감봉사단 커뮤니티(http://cafe.naver.com/bong4happy)를 통해 발표하며, 금년 봉사활동은 봉사단원과 달란트 기부자가 함께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가 다양하게 진행 할 계획이며, 특히, 다문화-한부모 가족 지원 등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사업을 중심으로 전개한다.

행복공감봉사단은 08년 제1기 출범이후 복권이 또 하나의 사회공헌 문화로 자리매김 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금년에는 이승기씨를 봉사단장으로 활기찬 봉사와 나눔 활동이 진행될 것으로 기대한다.

제2기 행복공감봉사단은 연예인 박보영씨를 봉사단장으로 양로원 및 장애요양시설 방문, 전국단위 문화체험활동 등 09년 5월부터 총 5회의 봉사활동을 실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