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 신곡 '사랑받던 날들' 뮤직비디오, 국내 최초 3D로 제작! [채널NAC]
상태바
조성모 신곡 '사랑받던 날들' 뮤직비디오, 국내 최초 3D로 제작!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4.0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글로벌 프로젝트 영화 '사요나라 이츠카'의 주제곡으로 지난 달 말 티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기대를 모았던 조성모의 ‘사랑받던 날들’이 5일 디지털 싱글 음반으로 온라인에 공개되었다.


조성모가 직접 작곡해 탄생된 ‘사랑받던 날들’은 '사요나라 이츠카' 시나리오를 보고 영감을 얻어 15분 만에 멜로디가 탄생 된 러브 발라드로, ‘발라드 제왕’ 조성모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는 명품 발라드로 평가 받고 있다.


영화 '사요나라 이츠카'의 메인 카피 ‘죽음 앞에서 사랑한 기억을 떠올릴 것인가, 사랑 받은 기억을 떠올릴 것인가’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타이틀 곡 ‘사랑받던 날들’. 타이틀 탄생 배경에 대해 조성모는 “누구나 사랑했던 날들, 사랑하는 날들을 생각할 수 있지만 사랑받던 날들에 대해서는 한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다고 생각한다. ‘사랑받던 날들’ 이라고 했을 때 심장이 뭉클했던 그 느낌으로 이 곡을 완성했다.” 라고 밝혔다.


이 날 동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태국을 배경으로 한 영화 '사요나라 이츠카'의 아름다운 영상과 조성모의 감미로운 발라드가 절묘한 조화를 이뤄 “영화와 노래가 원래부터 하나였던 것처럼 너무나 잘 어울린다”는 팬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특히 또 다른 버전으로 국내 최초로 뮤직비디오를 3D 입체 영상으로 제작해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사랑받던 날들’의 뮤직비디오는 최첨단 입체영상 제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입체영상제작팀 3DESIGN의 윤신영 감독의 작품으로 영화 ‘아바타’를 촬영한 3D 장비(RIG)를 사용해 촬영했으며, 이는 국내에 단 1대 밖에 존재하지 않는 최첨단 장비로 알려져 최고의 기술력으로 무장한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팬들에게 새로운 것을 보여주고 싶다는 조성모의 제안으로 3D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조성모가 실제 눈 앞에 서있는 것 같은 입체감으로 마치 음악에 빨려 들어가는 듯한 환상적인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 최초로 3D 뮤직비디오로 시도되는 것만큼 향후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트렌드에도 큰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 '사요나라 이츠카'의 3D 뮤직비디오는 4월 8일부터 전국 CGV 3D 상영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요나라 이츠카'는 태국을 배경으로 4개월 동안의 운명적인 사랑과 그 사랑이 바꿔놓은 세 남녀의 인생, 그리고 25년 후의 예상치 못했던 재회를 그린 감동적인 러브 스토리.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일본에서 흥행에 성공하며 한국산 글로벌 프로젝트의 새로운 시대를 연 '사요나라 이츠카'는 일본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 받아 한국에서는 4월 15일 개봉해 멜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