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일라이'로 돌아온 연기파 배우 '게리 올드만' 인터뷰 [채널NAC]
상태바
영화 '일라이'로 돌아온 연기파 배우 '게리 올드만' 인터뷰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4.06 0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2043년 폐허가 된 지구를 배경으로 인류의 운명을 둘러싼 최후의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일라이'에서 세상을 지배하고자 하는 야심으로 악의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게리 올드만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시드와 낸시'를 시작으로 '불멸의 연인' '레옹' '다크 나이트' 등 출연하는 영화마다 캐릭터와 한 몸이 된 듯한 신들린 연기로 전세계 영화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게리 올드만. '레옹' '에어포스 원' 등의 작품에서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연기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뇌리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그가 '일라이'에서 2043년 대재앙으로 폐허가 된 지구를 구할 수 있는 마지막 열쇠를 빼앗아 인류를 지배하려는 독재자 ‘카네기’역을 맡아, 악랄하면서도 처절한 집착과 욕망을 소름끼치는 연기로 풀어내 악의 카리스마를 뿜어 낼 예정이다.


이번 공개된 영상에서 게리 올드만은 자신의 캐릭터 ‘카네기’는 물론 ‘일라이(덴젤 워싱턴)’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작품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게리 올드만은 자신이 맡은 ‘카네기’의 잔인하고 영악한 성격을 명료하게 설명, 단순한 폭력만이 아닌 철저한 계획아래 사람들을 지배한다는 것을 알려줘 '일라이'에서 그가 보여줄 악의 카리스마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또한, ‘일라이’와 마주하는 장면 및 부하들을 다루는 영상 등은 예고편에서 볼 수 없는 것으로 영상을 보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할리우드 대표 형제 감독 ‘워쇼스키 형제’의 아성에 도전하는 ‘휴즈 형제’ 감독에 대한 이야기는, 그들에 대한 게리 올드만의 무한한 신뢰와 열정으로 가득 찼을 촬영 현장을 짐작하게 해 '일라이'에 대한 신뢰감을 높여준다. 이와 함께, 촬영장의 모습을 담은 영상은 이제껏 어디에도 공개되지 않은 것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게리 올드만의 전매특허 악의 카리스마를 확인 할 수 있는 '일라이'는 오는 4월 15일, 스타일리쉬 액션 블록버스터의 진면목을 보여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