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프라임, RIA 프레임워크 'XRF' 출시
상태바
엑스프라임, RIA 프레임워크 'XRF'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4.08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lash/Flex 기존 개발방식보다 파일사이즈 및 메모리 사용량 대폭 향상
신한은행-우리은행-농협 등 금융권과 KTF-SBS-YES24 등 다수의 사이트에 이미 적용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Flash/Flex 전문 개발업체 엑스프라임(대표 신명용, www.xprime.co.kr)은 최적의 RIA 개발을 위한 프레임워크 ‘XRF(Xprime Ria Framework)’을 새롭게 출시했다.


‘XRF’는 플렉스(Flex)에서 제공하는 범용 컴포넌트(Component)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는 컴포넌트들과 개발에 필요한 각종 유틸리티 및 효과들을 자체적으로 개발해 솔루션화한 프레임워크(framework)이다.


특히, 엑스프라임 컴포넌트는 컴팩트하게 설계되어 있으므로, 이를 이용하여 개발된 애플리케이션의 파일 사이즈는 어도비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컴포넌트들을 이용하여 개발하는 방식보다 크게 줄어든다. (1700kbytes a 200kbytes)


또한, 컴포넌트가 워낙 컴팩트하기 때문에 메모리 사용량이 어도비 컴포넌트에 비해 현격히 줄고, 로딩속도가 빠르며, 컴포넌트를 재사용함으로써 메모리 누수를 방지한다. 게다가, ECMAScript 표준을 준수한 AS2.0 및 AS3.0 기반의 국내 유일의 RIA 프레임워크로 확정과 관리가 유연하다.


엑스프라임 신명용 대표는 “’XRF’는 신한은행, 우리은행, 농협 등 금융권과 YES24, KTF, YES24 등 다수의 사이트에 이미 적용되고 있다.”며 “엑스프라임은 UI, UX, 플래시/플렉스 분야에서 보다 좋은 IT 파트너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엑스프라임은 UI, UX, Embedded Flash/Flex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개발 전문업체며, Creative Web Business, Embedded Flash, Framework & Solution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아이폰,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개발 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사업도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