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터 스마일, '도미니크'의 매력이 돋보이는 메인 예고편 공개! [채널NAC]
상태바
시스터 스마일, '도미니크'의 매력이 돋보이는 메인 예고편 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4.1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오는 4월 2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시스터 스마일'의 본예고편이 공개됐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최초로 공개된 이번 예고편에는 흥겨운 ‘도미니크’의 매력은 물론, 노래하는 수녀 자닌 데케르의 다사다난한 일생을 잠시 엿볼 수 있다.


결혼을 강요하는 어머니, 불투명한 미래에 대해 고민하던 자닌은 결국 수녀원에 들어가게 되고 거기서도 노래에 대한 열정을 버릴 수 없었던 그녀는 마침내 최고의 인기곡 ‘도미니크’를 만들게 된다. 노래의 성공에 대한 기쁨도 잠시, 수녀원을 나와 세상에 첫 발을 내딛게 되지만 세상은 그녀를 마냥 반기지만은 않게 된다는 내용의 '시스터 스마일' 예고편의 백미는 역시 중반부에 흘러나오는 노래 ‘도미니크’이다.


단일 앨범으로는 그 당시 최고의 음반 판매량을 기록했던 노래 ‘도미니크’는 지금까지도 많은 번안곡으로 불려진 노래이기에 처음 공개되는 영화의 예고편 특유의 낯설음은 느껴지지 않고 오히려 친근하게 다가오고 있다. 또한 현재 프랑스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세실 드 프랑스의 독특한 매력 역시 예고편을 보는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단일앨범으로는 최다 판매고를 기록하며 그녀에게 가수로서의 명성을 가져다 준 노래 ‘도미니크’. 중장년 관객이라면 한 번이라도 들어봤을 이 노래는 개봉과 함께 전국에 ‘도미니크’ 열풍을 몰고 올 만큼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인다. ‘도미니크’의 매력이 한껏 담긴 예고편을 공개한 영화 '시스터 스마일은' 오는 4월 2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