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리트, 이노비즈(Inno-Biz) 인증 획득
상태바
유플리트, 이노비즈(Inno-Biz) 인증 획득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4.15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통 관심 사용자 검색장치 및 방법' 기술로 벤처 인증에 이어 이노비즈 인증 획득
부설 연구소 설립, 3가지의 R&D 프로젝트 진행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디지털에이전시업체 유플리트(대표 최근화)는 ‘공통 관심 사용자 검색장치 및 방법’ 기술로 벤처기업 인증에 이어, 2010년 기술혁신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이노비즈(Inno-Biz) 인증을 획득했다.


‘공통 관심 사용자 검색장치 및 방법’ 기술은 네트워크 상에서 본인 사용자가 입력한 메시지로부터 추출한 정보를 기초로 본인 사용자와 공통 관심사를 가진 타인 사용자를 추출할 수 있는 검색장치와 방법을 제공한다.


이 기술에 의하면, 본인 사용자가 입력한 메시지의 내용뿐만 아니라, 메시지가 입력된 시간과 위치정보까지 모두 사용하여 본인 사용자에 관련된 공통 관심 사용자와의 관계거리를 산출할 수 있다. 이로써, 본인 사용자가 자신과 관심사를 공유하는 공통 관심 사용자에 관한 정보를 얻게 됨과 동시에, 해당 공통 관심 사용자와의 심리적 거리까지도 추정할 수 있다.

또한, 유플리트는 부설연구소를 설립하여 모바일 적립 및 할인 쿠폰 어플리케이션인 ‘프로젝트C’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 적립 및 할인 쿠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사용자 입장에서 효율적으로 여러 적립 쿠폰을 관리하고, 필요한 할인 쿠폰을 원하는 장소 및 원하는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주변의 가맹점 정보들을 검색할 수도 있다. 또한, 유용한 쿠폰의 정보들을 친구와 다른 사람에게 공유할 수도 있고,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자신의 쿠폰을 나누어 줄 수도 있다.

유플리트 최근화 대표는 “유플리트는 벤처 기업 및 이노비즈 업체로 인증됨과 함께, 내부 적으로 부설 연구소를 설립하여 현재 3가지의 R&D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인증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확보한 만큼, 뉴비즈니스 인큐베이팅을 위한 투자를 확대해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연구 결과물을 계속 발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노비즈(Inno-Biz)는 혁신(innovation)과 기업(Business)의 줄임 말로 기술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 혁신 형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중소기업청이 발급하는 중소기업 인증제도이다.

유플리트는 웹사이트 컨설팅 및 구축과 온라인 중심의 통합 브랜드 마케팅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이 회사는 삼성테스코 홈플러스 평생교육아카데미 홈페이지 리뉴얼, 두산동아 에듀클럽 홈페이지 리뉴얼, 완두콩수학 홈페이지 신규 구축, KB국민은행 홈페이지 컨설팅 및 리뉴얼, AK몰 홈페이지 등 대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문의: 유플리트 (02-538-809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