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노-소니뮤직, 공동 프로모션 '음악 듣고, 할인 받자!'
상태바
비노-소니뮤직, 공동 프로모션 '음악 듣고, 할인 받자!'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4.2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노 매장 구매고객에게 소니뮤직 앨범 10% 할인 쿠폰 제공
소니뮤직 중점 앨범 구매 시 만원 상당의 비노 상품권 제공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코스모폴리탄 컨셉의 남성 의류 브랜드 비노(VINO/www.vino-korea.com)에서는 소니뮤직 코리아와 업무 제휴를 통해 “GOOD SOUND CAMPAIGN”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GOOD SOUND CAMPAIGN”을 통해 비노 매장에서는 소니뮤직에서 발매되는 팝 아티스트의 음악을 가장 빨리 들어볼 수 있게 되었으며 매달 비노와 소니뮤직이 함께 선정한 아티스트의 음악을 앨범 발매 전 전국 주요 비노 매장에서 직접 들어보고, 앨범 구입을 희망할 경우 1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인터파크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소니뮤직에서 발매되는 팝 아티스트 앨범에는 만원 상당의 비노 상품권이 동봉 되어 있다. (매월 아티스트 음악이 변경됩니다)


패션과 음악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함께 한 이번 공동 프로모션의 첫 작품은 현재 빌보드 앨범 차트 및 국내 앨범 차트 1위를 달리고 있는 팝 스타 어셔(Usher Raymond IV)의 신보 “Raymond VS Raymond” 앨범이며 현재 전국 20여 개의 비노 매장에서 그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다.

남성 의류 브랜드 비노(VINO)는 “COSMOPOLITAN(코스모폴리탄)” 이라는 컨셉을 내세우며 세계적으로 가장 유행하고 있는 남성 패션의 트렌드를 제안함으로써 젊은 층 남성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