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 엣진, 가정의 달 특별 선물 이벤트 '닥터 엣진' 진행
상태바
엘르 엣진, 가정의 달 특별 선물 이벤트 '닥터 엣진' 진행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4.29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릭만 하면 가정의 달 부모님, 선생님 선물들이 와르르!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어버이날, 스승의 날, 어린이 날… 다가오는 가정의 달, 선물 사야 할 일은 많은데 대체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에 빠진 이들이라면, 가정의 달 기프트 플래너를 자처하고 나선 엣진을 주목 해 보자.


패셔니스트들의 온라인 아지트, 엘르 엣진(www.atzine.com)이 4월 28일(수)부터 5월 28일(금)까지 약 한 달간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 선물 이벤트 ‘기프트 플래너 Dr. atZINE(닥터 엣진)’을 마련한 것이다.


선물 고민을 속 시원히 해결 해줄 이번 ‘닥터 엣진’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엣진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시된 5명 - 중후한 멋쟁이 신사 아버지, 소녀 같이 아름다운 어머니, 잊지 못할 학창시절 선생님, 사랑스러운 나의 천사 여자친구, 따뜻한 마음 초절정 훈남 남자친구 중 내가 선물하고 싶은 이를 선택한 후, 이벤트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이 후 엣진에 입점해 있는 50여 개의 브랜드 쇼룸을 둘러보며 내가 선택한 인물에게 선물하고 싶은 아이템 5개를 골라 1개의 선물 세트를 완성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 내 선물 세트를 가장 많이 만든 2인을 선정해 100만 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참여 일 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메트로시티 가방(2개), 시세이도 메이크업 세트(8개), 메트로시티 지갑(5개), 폭시하트 목걸이(30명) 주스뷰티 필링 4종 세트(30개)를 증정한다. 참여 일 수가 많을수록 다양한 경품이 중복 응모되는 식이어서 당첨 확률이 훨씬 높아진다.


엘르 엣진 마케팅팀 이정민 차장은 "엣진은 현재 약 50여 개의 패션, 뷰티 브랜드들이 입점해, 제품 사진부터 가격, 코디 팁까지 제공하는 가상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백화점까지 가지 않고 클릭만으로도 다양한 선물을 고를 수 있다“며 “엣진에서 마음에 드는 선물도 미리 찜 해 시간도 절약하고, 이벤트 참여로 사은품도 얻는 일석이조의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는 엣진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1일(화) 엣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엘르 엣진은 온라인에 이어 4월 27일 첫 선을 보인 삼성전자의 국내 첫 안드로이드폰 ‘갤럭시A’에 삼성이 제공하는 국내 특화 애플리케이션으로 개발됨으로써, 패션과 뷰티 분야 최고의 컨텐츠를 인정 받기도 했다. ‘엘르 엣진’ 모바일은 삼성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삼성 앱스’에서 무료로 다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