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댄싱로맨스 '스트리트 댄스' 티저 예고편 온라인 공개 [채널NAC]
상태바
3D 댄싱로맨스 '스트리트 댄스' 티저 예고편 온라인 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5.02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혁명적인 3D 댄스로 올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세계 최초 3D 댄싱로맨스 <스트리트 댄스>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수 29,335로 네티즌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스트리트 댄스> 티저 예고편에서 공개된 영상은 정통 로열 발레단의 우아한 발레 모션과 최강 스트리트 댄스팀의 역동적인 힙합 안무의 화려한 비주얼. 화면에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파워풀하다. ‘라이브 액션 3D’라는 명성에 걸맞게 세트, 조명, 360도 촬영과 풀 스크린 안무까지 완벽하게 3D 무비로 제작된 <스트리트 댄스>는 티저 영상만으로도 마치 댄서들과 함께 플로어에 있는 듯한 시각적 충격을 선사한다.


지난 4월 28일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최초 공개된 <스트리트 댄스> 티저 예고편은 하루 만에 3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보여주며 다시 한번 <스트리트 댄스>가 올 여름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네티즌들은 ‘저러다가 스크린 뚫고 나올 듯… 기대되네요’(제제), ‘와우, 비주얼 죽이네요! 이걸 3D로 본다면… ㅋㅋㅋ’(준), ‘와~ 예고편도 액티브한게 극장에서 보면 완전 신나겠어요~’(쭈쭈루쭈), ‘춤추는 장면이 3D로 나오는 거겠죠... 장난 아니겠다’(홀릭)이라며 최초로 경험하게 되는 3D 댄스영화에 기대를 댓글로 남겼다.


또한 ‘세계 최고의 크루들이 모인 영화라니.. gee 초대박 기대...’(금복부), ‘다이버시티, 플로리스 등 최고의 댄서들이 다 나오네요! 완전 기대’(게이꼬)라며 세계 정상의 댄스 그룹 ‘플로리스’와 ‘다이버시티’가 선사하는 환상적인 퍼포먼스에 대한 큰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스트리트 댄스 챔피언쉽 우승을 향한 도전과 사랑을 담은 영화 <스트리트 댄스>는 클래식 발레단의 우아한 발레와 세계적인 기량을 자랑하는 프로 스트리트 댄서들의 경이로운 무대는 물론 섹시한 발레리노 토마스(리차드 윈저)와 러블리한 힙합걸 칼리(니콜라 벌리)의 매혹적인 로맨스까지 선사해 볼거리와 드라마가 완비된 완벽한 오락영화로 손색이 없을 것이다.


세계적인 수준의 댄스와 음악, 입체적 영상을 선보이는 <스트리트 댄스> 세계 최초 3D 댄싱로맨스 영화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생생함과 땀방울 그리고 열정이 그대로 느껴지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화려한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영화 <스트리트 댄스>(수입 : 마스 엔터테인먼트, 제이 엔터테인먼트 / 배급:시너지)는 오는 6월 17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