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 회사 홈페이지 새단장
상태바
엔트리브소프트, 회사 홈페이지 새단장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5.04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봄을 맞아 고객과의 소통 강화 차원에서 전면 개편
한눈에 알 수 있는 회사, 사업, 게임, 채용 정보 소식
회사 영문 알파벳 활용한 위트있는 메인 화면 돋보여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회사 홈페이지(www.ntreev.com)를 리뉴얼했다고 금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홈페이지 새단장을 통해 고객과의 원활한 정보 교류를 확대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메인 사이트 전체가 플래시를 통해 구축됐으며, 톡톡 튀는 게임업체답게 회사 영문 이니셜을 활용하여 위트있고 임팩트있게 첫 화면을 표현한 점이 눈에 띈다.


특히 ‘회사소개’, ‘사업분야’, ‘게임정보’는 물론 엔트리브소프트 직원들의 일상을 알 수 있는 ‘엔트리브 세상’과 ‘채용정보’ 사이트 등을 강화했다. 그 밖에도 사진을 통하여 회사의 구석 구석과 직원들의 근무 환경을 알 수 있는 ‘엔스페이스(NSPACE)’도 신설됐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하여 회사는 신속하게 회사와 게임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고객 입장에서도 엔트리브소프트에 대한 정보와 소식을 얻는 데 보다 쉬워졌을 뿐 아니라 회사의 아이덴터티가 부연된 색다른 경험을 새로운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게 됐다.

회사의 대표 색깔이라고 할 수 있는 녹색과 노란색을 바탕으로 트렌드에 얽매이지 않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담아냈으며, 다양한 브라우저와 OS에서도 잘 구현될 수 있도록 유저 편의성을 증대시키는 데도 중점을 두었다.

김용대 시너지전략실 실장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함으로써 회사가 궁극적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바가 정확하고 빠르게 고객들에게 인지될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며 “다양한 기업 활동과 게임 정보, 엔트리브만의 기업 문화 등을 체험하는 소중한 공간이라는 점에서 고객들이 더 많이 머물 수 있는 사이트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