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J&B, 주류업계 최초로 '위젯'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위스키 J&B, 주류업계 최초로 '위젯' 프로모션 실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5.10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스키 J&B, 트렌디한 젊은이들의 감각적 라이프 스타일 담은 ‘위젯 프로모션’ 실시
매력적인 바·클럽에서 J&B 즐기는 트렌디한 일반인 위젯 모델로 소비자 눈길 사로잡아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수석무역의 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 J&B는 오는 6월 30일까지 젊은 층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패션·문화에 관심이 많은 '블랙 칼라 워커'들의 열정적이며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Expect the unexpected J&B’ 위젯 프로모션을 주류업계 최초로 실시한다.

‘Expect the unexpected J&B’는 주류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위젯 프로모션으로,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나 위젯(설치형 비주얼 컨텐츠)을 즐길 수 있도록 데스크탑 · 블로그 · 아이폰 버전 위젯 등 3가지 버전의 위젯을 제공하며, 이와 더불어 데스크탑 스크린 세이버도 함께 다운 받을 수 있게 했다.

J&B 이벤트 홈페이지(www.jnbscotch.co.kr)를 통해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기간 동안 'Unexpected Applications' 메뉴에서 J&B 위젯 1가지 이상을 다운 받은 후, 'Unexpected Event'의 ‘나만의 위젯 이미지 등록 이벤트’나 ‘블로그 홍보 이벤트’ 중 한가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경품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당첨자 3명에게는 아이팟 터치 32G를, 2등 당첨자 9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3등 당첨자 90명 중 50명에게는 맥스콘 16,000포인트를, 40명에게는 J&B Jet 모바일 쿠폰 5000원을 증정한다.

국내 유명 스타들이 주 모델인 일반 위젯과는 달리, J&B의 위젯은 J&B 특유의 모던함과 세련됨을 지닌 20~30대 일반인들의 모습을 담아 신선함과 친근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매력적인 바와 클럽에서 J&B를 즐기는 트렌디한 일반인 모델들은 유명 모델 못지 않은 표정과 포즈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또한 J&B의 위젯은 다양한 이벤트 소식 및 정보를 전달하며, 젊은이들의 핫 플레이스로 꼽히는 대한민국 내 클럽, 바 등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한다. J&B 사이트 및 위젯에 자신의 업소를 소개하고 싶은 업주는 J&B 이벤트 홈페이지(www.jnbscotch.co.kr)내 ‘J&B Unexpected Place’ 게시판에서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J&B 차훈 마케팅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J&B의 핵심 타깃인 20~30대를 겨냥한 이벤트로, 젊은 층 소비자들이 주로 이용하는 데스크탑, 아이폰, 블로그 등의 위젯 배포를 통해 J&B의 모던하고 매력적인 이미지를 극대화함과 동시에,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들과의 끈끈한 관계를 유지시켜 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