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플, 같은 관심사 키워드 가진 친구들과 소통 '키워드'서비스 인기
상태바
스타플, 같은 관심사 키워드 가진 친구들과 소통 '키워드'서비스 인기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5.24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워드에 연결된 컨텐츠가 자동으로 배달되어 실시간 컨텐츠 확산 및 인맥확장
다양한 키워드 이벤트 26일까지 진행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밤하늘에 빛나는 실제 별을 받고, 내 별에 나의 이야기를 담을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인 스타플(www.starpl.com)에서 같은 관심사 키워드를 가진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는 키워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타플의 키워드 서비스는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다. ‘패션’이라는 키워드를 타임라인에 입력하면, ‘패션’ 키워드를 가진 모든 사람들과 연결이 되어 컨텐츠를 나누고 공유할 수 있게 된다.


기존의 태그와 비슷한 개념이지만, 태그는 컨텐츠 없이 독자적으로 쓰일 수 없으며, 태그 별로 컨텐츠를 검색하기만 할 뿐 소통이 일어나지는 않는다. 하지만, 키워드 서비스는 키워드에 연결된 컨텐츠가 사람들에게 자동으로 배달되어 실시간 컨텐츠 확산 및 인맥확장을 기대할 수 있다.


이와 같은 키워드 서비스를 이용해 스타플의 사용자들은 같은 키워드로 뭉쳐,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정보와 생각을 나누고, 인맥을 확장하는 재미를 느끼고 있다.

현재 스타플에서는 다양한 키워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머], [나들이], [추천도서] 키워드 중 한 개를 타임라인에 등록하고 키워드 서비스를 활발히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영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키워드 이벤트는 5월 26일(수)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스타플(www.starpl.com)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