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V, 비의 수상 결과가 주목되는 '2010 MTV 무비 어워즈' 7일 생중계
상태바
MTV, 비의 수상 결과가 주목되는 '2010 MTV 무비 어워즈' 7일 생중계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6.01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TV 코리아, 6월 7일(월)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본 시상식’ 생중계
김태훈, 이동진 해설 진행하고, 손정민 통역 맡아 전문 해설 곁들여 감상할 수 있어
내달 5일까지 최종 후보자들의 치열한 온라인 투표 경쟁, 결과는 시상식 당일에 발표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최초로 한국 배우 ‘비’의 수상에 기대를 모으는 대중적인 글로벌 영화 시상식, ‘2010 MTV 무비 어워즈’를 마침내 한국에서 처음으로 실시간으로 생중계한다.


MTV 코리아는 오는 6월 6일(일) 저녁 6시, 미국 LA에서 열리는 제 19회 MTV 영화 시상식 ‘2010 MTV 무비 어워즈’를 한국시간으로 7일(월)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2010 MTV 무비 어워즈’는 레드카펫과 사전 행사(Pre-show), 본 시상식으로 구성되며, 이 중 수상 결과 발표 및 공연이 이루어지는 “본 시상식” 부분만 한국에서 생중계 된다. 팝칼럼리스트 김태훈과 영화평론가 이동진이 시상식 진행에 대한 해설을 맡고, 손호영의 누나인 방송연예인 손정민이 통역을 맡게 된다.


한국의 시청자들은 매년 큰 화제를 모으는 “최고의 키스상” 수상 커플들의 실감나는 키스 재현 현장도 모두 볼 수 있고, 유수의 할리우드 스타들이 무대에 오르는 시상식을 실시간으로 보게 된 것은 물론, 전문적인 해설까지 곁들어 들으며 그야말로 시상식의 재미를 두 배로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올해 시상식에는 코미디 영화 <더 행오버>가 총 6개 부문에 후보로 올라 최다 노미네이트 되었으며, <뉴 문>과 <아바타>가 각각 5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또 영화 매니아들을 열광케 한 깜짝 공개도 준비되어 있다. 작년 시상식 때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2탄인 <뉴 문>의 독점 영상이 일부 공개돼 큰 화제를 모았는데, 올해도 3탄인 <이클립스>의 독점 영상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더불어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과 골든 글로브를 석권한 산드라 블록은 지난 20년 간 배우로서 왕성히 활동하며 영화 산업에 이바지하고 MTV 시청층인 젊은 세대들에게 많은 영감을 준 공로를 치하해 ‘MTV세대 상(MTV Generation Awards)’을 수상하게 된다. 이 수상 부문은 총 12개 부문과는 별도이다.


시상식은 코미디언 아지즈 안사리가 사회를 보고, 톰 크루즈, 카메론 디아즈, 잭 애프론, 제시카 비엘, 브래들리 쿠퍼, 미란다 코스그로브, 바네사 허진스, 러셀 브랜든 등이 시상자로 무대에 오르며,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와 케이티 페리가 화려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그 밖에도 <트와일라잇>의 3인방인 로버트 패틴슨과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테일러 로트너 등 수 많은 스타들도 시상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MTV 무비 어워즈’는 아카데미나 골든 글로브 시상식과는 달리 진정한 대중적인 인기를 가늠케하는 파격적인 이색 시상식으로, “최고의 키스상”, “최고의 싸움상”, “최고의 악당상” 등 재미있고 독특한 총 12개의 부문에 대해 100% 시청자 온라인 투표로 수상 결과를 선정한다. 또 대중적인 시상식답게 수상자에게는 영화를 볼 때 간식거리로 즐기는 ‘팝콘’ 모양의 골든 트로피를 안겨주는 것으로 유명하기도 하다.


올해는 “최고의 액션스타상”, “최고의 공포연기상”, “글로벌 슈퍼스타상” 3개 부문이 새로이 신설되었으며, 이 중 “글로벌 슈퍼스타상”은 전 세계에서 온라인 투표를 진행 중이다. 부문별 투표는 시상식 하루 전인 5일 토요일까지 시상식 홈페이지(movieawards.mtv.com)에서 계속된다.


‘2010 MTV 무비 어워즈’ 시상식은 6월 7일(월) 오전 10시부터 한국에서 라이브로 중계되며, MTV는 영화 제작 과정을 그린 ‘MTV무비’ 시리즈를 시상식 앞뒤에 방송할 예정으로 9시부터 9시 50분까지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닌자 어쌔신>을, 오후 12시부터 1시 30분까지는 <뉴 문>, <아바타>, <바스터즈: 거친 녀석들>, <프로포즈>를 차례로 방송한다. 또 시상식 내용은 8일(화) 밤 10시에 재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