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승룡의 의문의 티져 영상, 방송 불가 판정 [채널NAC]
상태바
배우 류승룡의 의문의 티져 영상, 방송 불가 판정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6.1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지난 9일, 많은 궁금증을 나으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류승룡의 영상이 또 다른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제작사인 Media Shark(미디어 샤크)측에 따르면 지난 9일 공개 된 류승룡의 영상은 ‘오늘 그댈 사랑합니다’라는 단편 영화의 티저 영상이며, 본편은 오는 14일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제작사측은 “당초 13일 Mnet을 통해 방송 될 예정이었으나, 거친 표현 등을 이유로 방송불가판정을 받아 부득이하게 온라인으로만 공개하며, 온라인 역시 19세 이상 등급 판정을 받게 되었다”고 밝혔다.


‘오늘 그댈 사랑합니다’의 연출을 맡은 한철수 감독은 “짧지만 강한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무엇보다 시나리오의 느낌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배우가 필요했고 그때 떠오른 배우가 류승룡씨였다. 누구보다 역할을 잘 이해하고 설득력 있는 연기를 할 것이라 믿었고, 기대 그 이상의 것을 보여주었다.”며 “19세 판정을 받아 많은 분들께 보여드리지 못해 아쉽지만 실험 정신이 강한 단편 영화로서 한정 된 틀 안에서의 표현을 하고 싶지는 않았다. 작품에 대한 만족감으로 아쉬운 마음을 대신하겠다”고 밝혔다.


‘오늘 그댈 사랑합니다’는 인생의 비극적인 상황에 맞닥뜨리게 된 하류 인생의 남자와 여자가 연민을 느끼며 서로의 삶을 감싸 안는다는 내용을 다룬 21분 분량의 단편영화 형식의 드라마이다. 류승룡의 단편 영화 ‘오늘 그댈 사랑합니다’의 티저영상은 지난 9일 출처 없이 공개되어 출처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