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취향-최관장 배우 류승룡, 단편영화 뜨거운 관심 속 공개!
상태바
개인의 취향-최관장 배우 류승룡, 단편영화 뜨거운 관심 속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6.15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티저 영상과 더불어 본편의 방송 불가 판정으로 화제를 모은 류승룡의 단편영화 ‘오늘 그댈 사랑합니다’가 공개되어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4일 많은 관심 속에 공개 된 류승룡의 ‘오늘 그댈 사랑합니다’는 곰TV를 통해 공개 된 직후 네티즌의 입소문을 타고 각종 UCC 사이트로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다.

‘오늘 그댈 사랑합니다’를 본 네티즌들은 ‘미치게 멋지다’ ‘배우들의 연기와 음악이 잘 어우러진다’ ‘연기자들의 연기가 빛을 발한다’ ‘사랑했던 사람의 죽음이라는 공통점으로 느끼게 되는 연민, 이 연민이 사랑으로 발전된다면 비약이지만, 어쨌든 오늘. 지금은. 사랑하는 감정이 생겼다는 내용 같군요. 음악이 필요이상으로 좋네요~’ ‘내용이 어렵다’ ‘이해하기 힘들다’ 등 다양한 감상평을 내놓고 있다.

‘오늘 그댈 사랑합니다’는 세상을 살아가는 이유이자 하나뿐인 혈육을 잃은 창녀와 가정, 재산 모두를 잃은 건달이 우연한 만남을 통해 서로가 살아온 하류인생에 대한 연민을 느끼게 된다는 내용을 다룬 20분 분량의 단편 영화이다.

연출을 맡은 한철수 감독은 “평가해주신 대로 일부 시청자들에게 다소 어려울 수도 있지만, 인물들이 처해 있는 상황과 서로가 느끼는 연민의 감정선을 주시해서 본다면 이해하기 쉬울 것”이라고 전했다. 류승룡의 단편 영화 ‘오늘 그댈 사랑합니다’는 곰TV 영화 채널에서 19세 인증을 받은 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