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틴-테일러가 전하는 '이클립스' 30초 특별영상 전격공개 [채널NAC]
상태바
크리스틴-테일러가 전하는 '이클립스' 30초 특별영상 전격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6.17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전세계적인 흥행 시리즈이자 화제작 트와일라잇 3번째 신화 '이클립스'가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테일러 로트너의 깜짝 인사말이 인상적인 30초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 3일 내한해 전국을 뜨겁게 달구었던 주연배우들의 인사말이 담긴 아주 특별한 영상! 최고의 핫스타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테일러 로트너가 전하는 ‘안녕하세요! 7월 8일 '이클립스' 보러오세요!’라는 깜찍한(?)우리말 멘트는 국내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이게 한다.


두 주역들이 전하는 메시지와 함께 드러나는 '이클립스'의 영상은 '트와일라잇'시리즈 사상 최고로 강렬하고 액티브한 화면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짧지만 임팩트 있는 이 영상은 시리즈 최고의 흥행 돌풍을 예고하며 올 여름 전세계 영화팬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주연배우들의 내한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은 물론 전세계적인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한 영화 '이클립스'는 빅토리아의 복수를 위해 창조된 신생 뱀파이어 군대와 이에 맞선 컬렌가-퀼렛족 연합군의 대결을 그린 최강의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6월30일(수)언론배급시사를 거쳐 오는 7월 8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