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은정' 공포영화에 도전장! 영화 '화이트' 캐스팅 확정!
상태바
티아라 '은정' 공포영화에 도전장! 영화 '화이트' 캐스팅 확정!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6.23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2011년, 관객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짜릿한 공포 영화 <화이트>(가제)가 가장 핫한 여성 아이돌 스타들과 연기파 배우들로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오는 7월 본격 촬영에 돌입한다.


2011년을 공포로 물들일 영화 <화이트(가제)>가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화이트(가제)>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인기 아이돌 그룹의 성장과 갈등, 그리고 그 속에서 발생하는 의문의 사건을 그린 공포 영화로, 최근 주요 배역 캐스팅과 함께 본격 촬영에 돌입할 준비를 하고 있다.


극 중 바닥에서 시작해 정상을 향해 달려가는 여성 아이돌 그룹의 멤버로는 그룹 ‘티아라’의 리더이자 드라마 <토지>의 아역배우 출신으로 영화 <조용한 세상> <고死: 피의 중간고사>를 거쳐 드라마 <커피하우스>에 캐스팅된 함은정(은주 役), ‘여자 세븐’으로 각광 받은 실력파 가수 메이다니(신지 役), 그리고 ‘베스킨라빈스’ 광고로 깊은 인상을 남기며 최근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최아라(아랑 役)와 CF를 통해 친숙한 진세연(제니 役)이 캐스팅되어 아이돌 그룹의 갈등을 그려낼 예정이다.


더불어 ‘은주’와 절친한 더블링 가수 ‘순예’ 역에는 <미쓰 홍당무> <과속스캔들> <펜트하우스 코끼리> <폭풍전야>의 황우슬혜가, 냉혈한 소속사 대표로는 모델, 연기자, MC로 활약 중인 변정수가, 마지막으로 소속사의 프로듀서이자 엔지니어인 ‘이태용’ 역에는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와 영화 <불꽃처럼 나비처럼>에서 열연한 배우 김영민이 캐스팅되어 극의 균형을 이룬다.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참신한 아이돌 스타들과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포진한 영화 <화이트>(가제)는 신선하고 참신한 공포와 볼거리로 관객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예정이다.캐스팅을 확정 지은 <화이트(가제)>는 2011년 상반기 관객들을 찾아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